지름/개봉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컴퓨터/IT] FHD->Qhd 업글 모니터를 구입후기

zola09
조회: 437
2026-06-20 17:06:19
◆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
제품명 : Q27g42ze
가격 :239000
구입처 :https://brand.naver.com/alphascan/products/12962675381?NaPm=ct%3Dmqm1o1ud%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dec87e0be5dd7b98f2a09eb27623e4d4d795d2d1#REVIEW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FHD 24Gn600 모니터를 쓰다가 이번에 그래픽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QHD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요즘 DDR5램 덕분에 싸게 구입한거 같아서 기쁩니다.  그리고 현재 이벤트를 통해서 180HZ를 240HZ 모니터로 업글해주는 이벤트 때문에 삼성 온누리 할인권을 이용해서 모니터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결정했습니다.

왼쪽) 24gn600 오른쪽) q27g42ze


Lv31 zola0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