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장갑 중전차나 마우스를 운용하는데 서투른 사람들의 특징이 있습니다 .
피격당하지 않으려 하는, 자신이 탄을 빼기 싫은 본능이 있어요 .
마우스의 피격량 2444 , 스팟 1.34 , 어시스트 800은
시야 스팟이 아닌 1선 돌파로의 몸스팟을 의미합니다.
즉, 마우스는 팀의 승리를 위해선 맞아야하는 존재이고 그것이 중전차의 존재 이유입니다
상대팀의 딜 로스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마우스가 어렵다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기동과 DPM, 관통에서 문제를 겪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동이 문제에요 ! = > RRR을 멈추지 마세요
DPM이 문제에요 ! => 전부 관통시키세요
관통이 문제에요 ! => 골탄을 쓰세요
참쉽죠?
안그래도 DPM안좋은 10티어 헤비가 탄삑을 내거나 관통샷을 못낸다면 팀의 패배로 이어질겁니다 .
명심하세요 당신은 10티어를 탔다는건 팀의 가장 강력한 존재이고 캐리를 해야하는 존재입니다 .
A. 매우 맞는다. 그리고 다팅긴다. 하지만 샷은 무조건 정확하게
마우스의 약점이라면 포탑 정면과 하부 정도로 제한되기 때문에 티타임 각도를 잘 주는게 중요합니다
물론 포탑과 차체를 동시에 틀어 탄을 튕겨내도록 합시다.
상대방의 포신을 보고 각도를 변경하면 도탄력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B. 체력을 활용한다.
체력 3000은 400데미지를 8번 입어야 소모됩니다. 대부분 전차 DPM과 견주거나 상회하는 수치입니다.
도탄내는데에 최선을 다하되 상대방의 탄을 과감하게 받아주면 승리에 가까워집니다.
마우스는 딜을 하기보다는 상대방에게 딜 로스를 유도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마우스 뒤에 다른 중전차가 같이 라인전을 한다면 그 중전차는 자연스럽게 마우스의 차체로 헐다운을 할 수 있습니다.
C. 역티타임과 티타임 둘다 좋아요
역티타임을 활용한다면 약점은 포탑 정면 하나입니다. 적절히 각도를 주도록 합시다.
티타임을 활용한다면 차체 하부 약점 관리를 해야 하지만 공격적인 라인전이 가능해집니다.
팀원과 함께 있다면 공격적인 티타임 라인전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