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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BGM팩을 만들어보자 - 용량초과 해결방법!!!!!

작은신선
댓글: 14 개
조회: 5021
추천: 13
2016-08-10 22:50:48

안녕하세요 작은신선입니다.

드디어 용량초과파일을 재생시키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아 행복해 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이렇게 bgm explorer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각각 음악파일들을 모두 선택해주세요!!

random container들은 빼고염



멀티 에딧을 눌러주세염!



표시된 부분에 체크!!

그리고 generate



그리고 bgm maker2 - generatedsoundbanks - windows에 가시면

각 사운드파일의 wem파일과 bnk파일이 있을겁니다.



이렇게요 근데 bnk파일이 80kb밖에 안되네요 ㅋㅋ 정상입니다.

그다음 Program Files (x86) - Audiokinetic - Wwise v2015.1 build 5418 - Authoring - x64 - Release - bin - tools

에 들어가주세요. 


filepackager.app파일을 실행시키세요.



그럼 이 창이 뜨실텐데 soundbanks info file 선택하는 ...을 눌러주세요.



soundbanksInfo파일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defalut.pck라고 되있는 부분을 ExternalMusicSources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위창의 generate창에 들어가서 All packages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bgm maker2 - generatedsoundbanks - windows에 가보시면 



ExternalMusicSources.pck파일이 떡하니 있을겁니다.

pck파일과 bnk파일을 복사해서 0.9.15.1 - audioww폴더에 넣어주시고

engine_config.xml파일을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주포소리가 안나시면 

engine_config.xml파일을 바꿔주셔야하는데 그냥 제가 바꾼파일을 올렸습니다. 그거쓰시면 됩니다

포소리 나게하는 법 알려주신 Cerberous님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안되는 부분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Lv0 작은신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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