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독거 10티어는 자주포 박에 남지 않았습니다. 2차 구축은 좀 쓸만한게 나왓으면 좋겟어요
레오 30판즘 정말 의미 부여를 할게 없는 전차 같습니다.
장점 이라고 써논것들이 다 의미가 없습니다.
즉 너무나도 큰 단점인 빈약한 장갑으로 인해 ....
즉 장점이라고 말하는 것들에 대해 논해보죠..
1. 기동 - 기동성으로 좋은자리를 잡는다.... 의미없습니다. 상대 경전 중전등이 오면 어 레오1 이네 하면서 옵니다 ..
(그는 좋은 10티어 경험치 덩어리 입니다 하면서 열심이 딜을합니다. )
우회 기동 하다가 상대 7~8 티어 경전을 만나도 4~500은 마져야합니다. 아무데나 쏘면 다 들어옵니다.
2. 주포 - 조준속도 = 기동하다가 정차후 포를 조준하면 차가 앞뒤로 심하게 흔들리기때문에 .1.9의 조준시간 의미없습니다.
데미지 = 평균 390의 데미지는 연사속도가 7.5 인관계로. T62 나 T44 같은형들 만나면 한대 때리고
두대 맞어야합니다. 300+300 = 600 62이나 44는 머리가 않뚤리기 때문에 더 조준이 어렵습니다.
레오는 어디를 마져도 뚤립니다.
3.시야 - 어중간합니다 광학을 달아서 451 을 만들어쓰면 좋긴합니다. 그러나 이게임은 평지가 적고 언덕이 많고 헤드온이
않되기때문에 골치가 아프게됩니다.
4.위장 - 덩치가 은근이 큽니다 . 경전형들이 날 무저건 봅니다.(일단 광학을 달고 잇는데 위장함 달아봐야겠습니다.)
5.선회력 - 의미없습니다.티타임 역티타임 없습니다.
이탱크 인파티이팅은 극후반 한대 맛고 한대 때려서 잡을때 뿐.... 아니면 자살입니다.
6.부양각 - 의미없습니다 .포방패도 10탑은 다뚤립니다. 헐다운 하려고 나왓다가 마즈면 전차장 과 포수가 전역합니다.
구축 명중 상승으로 헐다운 햇다가 야X백 18X 포X 11XE4 11XE3 형들과 눈이 마주치면 형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천당아님 빨피입니다.
이정도 입니다. 운영을 결론 내면
절대적인 저격 탱크입니다. 강행정찰 X 헐다운 X 동급 경/중 전차 1대1 X 티타임 X 역티타임 X
절대로 스팟되면 않되는 탱크입니다. 무조건 레오1부터 쏘고봅니다.
드리대면 않되는 탱크입니다. 전면 물장 = 모듈 파괴 특히 탄약고 파괴로 전투력 상실로 이루어집니다.
얍실한 탱크입니다. 아군이 마져주면 나가서 쏘고 들어옵니다.
평균적인 독일 미듐을 타고 싶다면 오공엠을 추천드립니다. 8티어 해비급장갑 좋은포 좋은속도 좋은 중량...좋은선회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