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지뢰라는 코멧은 제 계정 최다킬을 카나번과 함께 9킬
최고 획득 경험치는 2200이던가 그럽니다...
돈만있으면 코멧 다시 사서 하고 싶네요. 생김새도 맘에들고
적절한 기동에 낮은 차체와 포탑, 부앙각 준수, 관통과 연사 후달리는 데미지(ㅎ)
사람들은 1:! 위주로 상정한다는게 조금 아쉬운 대목이 아닌가 싶어요.
7,8티어 미듐들은 각나라의 특징을 입문 하는 전차라고 생각이 됩니다.
고탑방에 배정되었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넓게 전장을 보시면 할일이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중전차들 라인 유지하기도 바쁜데 계속 짜증나게 도탄나더라도 신경쓰게 하면 우리편 중전은 한번더 쏠수있고
한발짝 더 좋은 라인을 유지할 수 가 있습니다.
(미듐이 잘 할 수록 이길 확률도 높아집니다.)
경전들이 난입하는걸 막는건 미듐들이 몫이구요. 빠른연사와 적당한 기동은 경전 빡치게 만듭니다.
(고폭탄 굳)
중형들은 중전형들이 도와줄 수 있게 사선을 확보해보세요.
(1:1로 싸우려고 하지마세요 1대 다수는 당연히 손해막심)
고탑방에서의 시야 제공은 경전차가 없다면 저티어 미듐들의 역할입니다.
(쫄지마세요, 여러분 뒤에는 중전과 자주포가 있습니다.)
영국 미듐 기동성이 구리다구요? 최대속도는 확실하게 타국가보다 떨어져요.
그런데 레이싱 게임하는게 아니잔아요. 기동성이라는건 순간가속, 등반, 후진, 선회등 모든걸 고려하는 단어아닐까요?
40km 센츄리온이라도 최고속도는 낮지만 나머지 순간가속, 등반, 후진, 선회는 준수합니다.
저는 가급적이면 속도를 더 유지하려고 험지주파 스킬을 찍었구요.(만족합니다)
영국 포 데미지가 구리다구요?
그건 국가 컨셉이예요. 어쩔수 가 없잔아요. 고증을 따르는 워게이고 고증 주포를 달아주었고
연사와 조준시간, 명중, 적절한 관통을 주었는데 거기에 데미지까지 미국 90mm 급으로 230이상씩
주면 저희야 좋죠.그런데 그게 밸런스가 맞을까요.(데미지 30~40정도는 늘려줬으면 하는 생각은 있긴해요;;)
혼자서 다 잡을려고 하지마세요. 여러분이 충분한 시야를 제공하고 그걸 아군이 공격하고, 적절한 짤짤이만 해도
경험치는 알아서 다 들어와요. 무쌍 게임을 하고 싶으면 FPS 초보방 가서 하세요.
월탱은 서로가 다 같이 하는 팀플이잔아요....
전차 스펙으로 푸념을 할려면 다른 나라도 한도 끝도 없습니다.
지형과 눈치, 전차배치등 여러 상황을 이용해서 최고의 성능을 끌어내는 전차가 제일 좋은 전차가 아닐까요.
P.S 뭐 제가 잘한다고 해서 드리는 말이 아니라, 영국 플레이하면서도 영국에 아쉬운 소리를 하시거나,
영국 추천하면 친구가 게임접게 만든다거나 이런 소리가 안타까워서 드리는 말씁입니다.
워게이 Q&A에서도 영국 미듐은 문제 없다라고 나오기도 했거든요...(헤비가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