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정보/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워게이밍이 아동학대를 조장하는 광고를?

아이콘 반더바르트
댓글: 23 개
조회: 9364
추천: 3
2015-12-10 22:47:57
(유튜브에 올라온 썸네일 시청시 성인인증 필요)

 위 이미지는 지난 7일 유튜브에 올라온 워게이밍의 광고 썸네일입니다. 해당 영상은 제가 올라오자마자 보았는데요.
월탱 인벤에 올리려 했으나 내용이 다소 유머로 승화하기에는 폭력적인 것 같고 팬 메이드 영상인 줄 알고 올리지 않았습니다.

 본 영상은 지금 논란의 중심에 있는데요. 일단 영상 한번 보시고 가시죠.


(다소 시청하기에 폭력적일수있음으로 시청자의 주의 요망)

  해당 영상에서는 바로 아이의 가장으로 보이는 남성이 아이와 숨바꼭질을 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숫자 세기가 끝나자 아이를 놀려주려 연기를 하다가 아이가 숨어있는 옷장을 못 나오게 못질을 하고 월드 오브탱크 게임을 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영상은 논란이 되고 삭제되기 전 업로드된 것입니다. 원본 영상은 올라간지 1일 만에 칼같이 영상을 내렸습니다.

 많은 유저들은 해당 광고에 대해 아동학대로 부정적으로 반응을 보였습니다. 벨라루스(수도 민스크)의 아동 권리 보호 협회장 안드레이 마한코는 해당 영상에 대해 "이건 엄연한 아동학대이다."(https://www.facebook.com/andrey.makhanko.1) 라는 입장과 "법정에서 다루어야 한다"라 말했습니다. (역: 벨라루스에 아동 권리 법과 광고법 위반에 의해 고소당할 것이고 현재 고소 진행 중입니다.)

 해당 영상이 논란에 휩싸이자 워게이밍사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가 홍보담당 책임자인

(PR-담당자)

막심 콜타뇨크는 "인터넷에 올릴 광고를 만들었고 해당 광고는 자극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있어 공개하지 않도록 결정했지만 우연에 의해 여러 버전 중 하나의 영상이 유출되었고 해당 영상을 삭제했음에 불구하고 논란이 되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영상속 배우 바짐 글리긴의 살인적인 눈빛연기)
Кадр из видео.

 더욱 놀라운건 이런 광고 영상을 만들도록 워게이밍사가 100,000달러(한화 약 1억 2천)를 지원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Lv70 반더바르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