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월드오브탱크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자유 게시판
실시간 소식
팁과 노하우
질문과 답변
중형전차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추천
정보
기타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소련 중형을 갈려고 하는데 최대속도 잘 나오나요?
때오공
Lv.6
조회 1518
03-15
4
댓글
잡담
50m운영을 어케해야할까요
난나나나리
Lv.24
조회 1804
03-13
6
댓글
잡담
내맘대로 10티어 중형전차 공략법
일월연
Lv.4
조회 2343
추천 2
03-13
0
댓글
잡담
혼자 남은 상황, 팀 캐리에 가장 유리한 국가는?
무적방연
Lv.1
조회 3041
03-12
6
댓글
잡담
중형전차 추천 부탁드립니다
유닠칭호고3
Lv.11
조회 3447
03-11
16
댓글
잡담
떼44운용법이나 노하우좀 전수 부탁드립니다 너무힘듬
래리임
Lv.10
조회 1172
03-10
1
댓글
정보
판투현가업해야돼나요
감자육구
Lv.2
조회 1259
03-09
7
댓글
잡담
미국 중전테크 어떻게타는게 좋을까요?
적절한돌진
Lv.21
조회 1619
03-08
4
댓글
잡담
루이76님 제 T-54입니다.
사진
에디즈
Lv.1
조회 1982
03-08
2
댓글
잡담
소련중형과 독일중형을 고른다면?
유키가제
Lv.27
조회 4383
03-08
18
댓글
잡담
T-54 업글 질문좀
루이76
Lv.44
조회 1583
03-08
3
댓글
잡담
점보 배고밀.골탄 파웤...ㄷ
사진
미사일oo
Lv.3
조회 2052
03-08
2
댓글
잡담
중형->중전 승무원 변경 가능한가요?
안토노프
Lv.15
조회 1310
03-07
3
댓글
잡담
10티 미듐 2개째~
곤란하지
Lv.20
조회 2361
03-07
4
댓글
잡담
요새 호구식으로 중형전차 플레이 감을 익히고 있습니다.
사진
레밀리아
Lv.33
조회 1786
03-06
0
댓글
잡담
내는 중전차가 넘 어렵다오
사진
과일장수
Lv.3
조회 1027
03-06
0
댓글
잡담
초보 미듐의 고민
난나나나리
Lv.24
조회 1177
03-06
1
댓글
잡담
점보 vs 이지에잇, 둘다 타보신분 계신가요?
미래강탈자
Lv.3
조회 2375
03-05
11
댓글
잡담
T-62 탈려고 하는데 안좋다고 바샤 타라는데 조언좀
미리군
Lv.2
조회 3986
03-04
18
댓글
잡담
추천 부탁드립니다..
문신
Lv.4
조회 730
추천 1
03-04
5
댓글
잡담
진짜 잘될땐 에잇 포텐 터지는데...
사진
아소이즈
Lv.7
조회 991
03-04
2
댓글
잡담
소련 중형 티어별 스타일은 어떤가요?!
ForzaCorki
Lv.31
조회 1417
03-04
4
댓글
기타
구축타다가 중형타고있는데 와우!
로에프
Lv.42
조회 1606
03-04
2
댓글
잡담
북미에서 클랜전(중대전 X) 해보신 분들에게 중형전차 질문드립니다.
인쓰
Lv.21
조회 1830
03-03
3
댓글
잡담
10티 중형들 순전히 운영난이도만 놓고 보면..
ForzaCorki
Lv.31
조회 4147
03-02
7
댓글
잡담
도와주세요..
사진
아소이즈
Lv.7
조회 460
03-02
0
댓글
잡담
셔먼e8 짱좋네욤 ㅋㅋㅋㅋㅋ
사진
늉늉
Lv.41
조회 2465
03-01
3
댓글
잡담
a-20을 타니 암에 걸릴거 같습니다
FrenchIdol
Lv.4
조회 1419
02-28
6
댓글
잡담
떼54 소련중형9티어 의 포는 멀로 해야되영
사진
일월연
Lv.3
조회 1960
02-28
2
댓글
정보
6티어 중형전차 비교.
사진
Jares
Lv.3
조회 4627
02-26
10
댓글
잡담
M48A1 패튼 vs T-62A vs E-50M 비교
ForzaCorki
Lv.30
조회 5722
02-25
5
댓글
잡담
m4 셔먼 질문이요
애쉬는강하다
Lv.12
조회 1160
02-25
1
댓글
잡담
소련 미듐트리를 가려고 하는데요.
난나나나리
Lv.23
조회 2010
02-25
5
댓글
잡담
떼44 엔진 질문요
할라리오
Lv.1
조회 979
02-24
0
댓글
잡담
바샤티오 vs 패튼 추천좀..
패기랑께
Lv.46
조회 3804
02-24
11
댓글
잡담
헤비뺑뺑이 잘하려면
오소리햇반
Lv.5
조회 1080
02-24
1
댓글
잡담
중형 국가선택을 위한 소개지
찌질학자
Lv.23
조회 5606
추천 2
02-23
9
댓글
잡담
WOTAS 워코 멘토 클랜
엑엑엑
Lv.5
조회 342
02-23
0
댓글
잡담
오랜만에 잘풀린 한판 E-50M
사진
쿠루가
Lv.44
조회 1932
추천 3
02-22
2
댓글
잡담
줌하면화면이
금인
Lv.2
조회 715
02-22
2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26
27
28
29
30
다음
최근 HOT한 콘텐츠
월탱
게임
IT
유머
연예
1
[골탱] 냥벽한 화력: Char Mle. 75,Somua SM,CS-52 LIS
2
[골탱] 모든 것을 한 번에: 값진 보상과 특별한 신규 전차!(영상추가)
3
[골탱] 클립식 전차 대축제: 원하는 전차 선택!
4
[배패] 배틀 패스 재장전: Duke Nukem
5
[골탱] 쇄도하는 화력: Škoda T 56, XM66F, Altproto AMX
6
보너스코드 공유
7
[골탱]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돌아온 T-832!
1
'데더다 - 인 더 정글' 출시 기념, 댓글만 달면 스팀 코드 증정!
2
신규 남요즈 클래스는 차원술사! 6월 20일 로아온 썸머 정리
3
서서히 다가오는 여름 업데이트, 주목할 게임은?
4
KeSPA 공정위, 박재혁에 사회봉사 40시간 및 징계부가금 2,000만 원 부과
5
카운터사이드 8월 26일 서비스 종료, "리부트 프로젝트로 돌아올 것"
6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10 진입
7
다시 걸리는 시동, 넥슨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예고
8
아레나넷 "길드워3, 구독료도 페이투윈도 없다"
9
9주년 리니지M의 신의 한 수, BM 장비 아데나 판매 예고
10
한국을 찾은 배우들!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 팬미팅
1
212g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25'
2
화제의 T1 그래픽카드, 7월부터 일반 판매 예정
3
슬림 노트북도 게이밍 PC 성능 낸다. 엔비디아 'RTX Spark' 공개
4
5800X3D 귀환, 7700X3D 출시! AMD의 컴퓨텍스 2026 하이라이트
5
닌텐도 64 특유의 '클리어 블루' 살린 게임패드 및 키보드 출시
6
"형 왜 이렇게 바빠?"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3박 4일 방한 기록
7
밸브, 반도체 공급난에 '스팀덱 OLED' 가격 40% 인상
8
힐러 전용 마우스 등장! 의사도 게이밍 마우스로 일한다?
9
게이머와 개발사 모두 윈윈하는 엑솔라(Xsolla)의 웹샵 생태계
10
이젠 마우스도 접는다! 로지텍 폴더블 마우스 '모비 폴드' 출시
1
한화 1조 8천억어치 복권 실물.
2
대낮에 맨 정신으로 대리 부른 썰
3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4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5
16년전 메시가 한국와서 한짓들
6
코스피는 9천을 넘겼고 이정재 기자의 중앙일보는 부도가 났다.
7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8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9
사과하기 VS 자살하기 근황
10
예쁜 여자들도 절대 못버티는 단어
1
누구나 인정하는 테토남 래퍼
2
요즘 핫한 걸그룹 한짤 요약
3
역주행으로 음방뛰는 리센느 러브어택
4
가수 박혜경 불륜만....(기레기주의)
5
아이브 장원영 개인고소 진행 안내
6
이제 백만 유튜버가 된 리센느 원이
7
오마이걸 유아
8
신세경 홍콩 사진
9
ㅇㅎ) 재탕에 삼탕이지만 권은비
10
리센느 원이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