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월드오브탱크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자유 게시판
실시간 소식
팁과 노하우
질문과 답변
구축전차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추천
정보
기타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오늘 구축 대박이에요
사진
킹모군
Lv.71
조회 1734
01-17
5
댓글
잡담
전차 에이스 처음 타봐요 ~
사진
uruz
Lv.10
조회 729
01-17
3
댓글
잡담
첫 탑건했습니다. 4호전차~!
사진
little조로
Lv.16
조회 852
01-17
2
댓글
잡담
미국 7티어 목고자 탑승 첫 느낌
예레안
Lv.4
조회 1904
01-17
3
댓글
잡담
헬켓 ... 이제 뚤엇는데요 ,,, 업글질문좀요 ㅠㅠ
꼬냥이짱
Lv.1
조회 1587
01-17
7
댓글
잡담
프랑스 6티 구축
파이터의로망
Lv.28
조회 1095
01-17
4
댓글
잡담
학
인간만사
Lv.12
조회 317
01-16
0
댓글
기타
아...아...4호전차..
wnd1427
Lv.17
조회 915
01-16
5
댓글
잡담
su85포질문
상기상기상
Lv.1
조회 1439
01-16
2
댓글
잡담
멘붕이다 으어으엉
지난후회
Lv.42
조회 394
01-16
0
댓글
잡담
Wolverine 전차에이스 & 탑건 기념
사진
Miscanthus
Lv.2
조회 797
01-16
1
댓글
잡담
첫 탑건. StuGIII
사진
이슬맺힌꽃잎
Lv.44
조회 881
01-16
1
댓글
잡담
8티어 ISU-152 뽑아도 175관통이네...
꽃맘
Lv.55
조회 1646
01-16
2
댓글
잡담
독 5티어까지 뚫고 소빵은 6티어까지 왔는데 히밤 이놈의 빵국은
Paratroop
Lv.1
조회 806
01-16
1
댓글
잡담
하루에 한번씩 StuG 찬양
사진
하얀삼치
Lv.53
조회 900
01-16
1
댓글
잡담
일반적으로 독일구축은 참 무난한 땅끄인듯
카스카베
Lv.18
조회 1283
01-16
2
댓글
잡담
결국 미구축 울버린에서 핼켓 잭슨 전부땄네요.
자이체프
Lv.1
조회 2114
01-16
4
댓글
잡담
소련구축과 빵구축
유군B
Lv.9
조회 1714
01-16
5
댓글
잡담
형들 구축은 5~6티 까지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FPS매니아
Lv.8
조회 1403
01-16
2
댓글
잡담
그냥 헬캣이 존내 좋은 구축이었던거시다.
사진
뇜희아님
Lv.38
조회 1619
01-15
4
댓글
잡담
변기통으로 레들리-월터스 겟
사진
쌔금팔이
Lv.3
조회 891
01-15
9
댓글
잡담
이..이것이 구축의 매력?
사진
원정녀
Lv.44
조회 1223
01-15
3
댓글
잡담
프랑스 5티 구축 포 질문요~
파이터의로망
Lv.27
조회 727
01-15
8
댓글
잡담
미국구축으로 시작한 뉴빈데 운영법을 모르겠습니다...
사과국
Lv.52
조회 1194
01-14
7
댓글
잡담
su 152 질문
ap장인
Lv.51
조회 662
01-14
1
댓글
잡담
내일드뎌 수팔오
dpsl
Lv.4
조회 518
01-14
3
댓글
잡담
하루에 한번씩 StuG 찬양
사진
하얀삼치
Lv.53
조회 850
01-14
6
댓글
잡담
쌀국 구축을 새로키워야하나..
카스카베
Lv.18
조회 1119
01-14
5
댓글
잡담
StuG III ~!
사진
이슬맺힌꽃잎
Lv.44
조회 668
01-14
1
댓글
잡담
보통 스터그3 돌리실때 어떤포탄을 쓰시나요?
카스카베
Lv.18
조회 1224
01-14
6
댓글
잡담
스터그3의 단점들.
야옹이닷컴
Lv.32
조회 1405
01-14
8
댓글
잡담
오오 스터그 좋은걸 아시는분이 있는걸 알아서(;;)쓰는 스터그 장단점
sunpower23
Lv.23
조회 816
01-14
2
댓글
잡담
Assassln 님 글 보고 10티어 구축을 선택하려는데....
ForzaCorki
Lv.21
조회 692
01-14
4
댓글
잡담
매일마다 스터그를찬양하시는 하얀삼치님께 질문드립니다.
카스카베
Lv.18
조회 769
01-14
11
댓글
잡담
프랑스 구축 6티어
uruz
Lv.10
조회 816
01-14
3
댓글
잡담
아 구축이 매우 땡기땡기~~
대세는형
Lv.6
조회 477
01-14
1
댓글
잡담
소련 8티어 주포 차니
benoni
Lv.21
조회 815
01-14
2
댓글
잡담
헬켓 추가장비랑 승무원 스킬 질문할께요~
골든디스크
Lv.1
조회 3100
01-13
3
댓글
잡담
레알 프랑스 구축 4,6 티어는 지뢰
Arzshar
Lv.27
조회 1082
01-13
3
댓글
잡담
헬켓 이후 미국목돌이 구축 평가가 어떤가요?
뭐가더낳냐
Lv.21
조회 2364
01-13
5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46
47
48
49
50
다음
최근 HOT한 콘텐츠
월탱
게임
IT
유머
연예
1
[골탱] 냥벽한 화력: Char Mle. 75,Somua SM,CS-52 LIS
2
[골탱] 모든 것을 한 번에: 값진 보상과 특별한 신규 전차!(영상추가)
3
[골탱] 클립식 전차 대축제: 원하는 전차 선택!
4
[배패] 배틀 패스 재장전: Duke Nukem
5
[골탱] 쇄도하는 화력: Škoda T 56, XM66F, Altproto AMX
6
보너스코드 공유
7
[골탱]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돌아온 T-832!
1
'데더다 - 인 더 정글' 출시 기념, 댓글만 달면 스팀 코드 증정!
2
신규 남요즈 클래스는 차원술사! 6월 20일 로아온 썸머 정리
3
서서히 다가오는 여름 업데이트, 주목할 게임은?
4
컴투스 신작 MMORPG ‘제우스: 오만의 신’,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 첫 공개
5
엔씨 신작 '아스트라에 오라티오', 캐릭터 PV 전격 공개
6
예구 시작 '스팀 머신', 161만원부터...한국은 아직
7
다시 걸리는 시동, 넥슨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예고
8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10 진입
9
9주년 리니지M의 신의 한 수, BM 장비 아데나 판매 예고
10
"마법사 있는 몬헌류 게임" 몬스터 판타지(Monster Fantasy)
1
화제의 T1 그래픽카드, 7월부터 일반 판매 예정
2
슬림 노트북도 게이밍 PC 성능 낸다. 엔비디아 'RTX Spark' 공개
3
5800X3D 귀환, 7700X3D 출시! AMD의 컴퓨텍스 2026 하이라이트
4
닌텐도 64 특유의 '클리어 블루' 살린 게임패드 및 키보드 출시
5
"형 왜 이렇게 바빠?"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3박 4일 방한 기록
6
밸브, 반도체 공급난에 '스팀덱 OLED' 가격 40% 인상
7
힐러 전용 마우스 등장! 의사도 게이밍 마우스로 일한다?
8
게이머와 개발사 모두 윈윈하는 엑솔라(Xsolla)의 웹샵 생태계
9
이젠 마우스도 접는다! 로지텍 폴더블 마우스 '모비 폴드' 출시
10
코덱스 선전에...앤트로픽, 42일만에 클로드 오퍼스4.8 출시
1
대낮에 맨 정신으로 대리 부른 썰
2
16년전 메시가 한국와서 한짓들
3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4
서경덕 교수 인스타 - 야후재팬이 난리가 났습니다
5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6
코스피는 9천을 넘겼고 이정재 기자의 중앙일보는 부도가 났다.
7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8
딸이랑 놀아주는데 20대 남자가 딸을 계속 쳐다봄
9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10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1
누구나 인정하는 테토남 래퍼
2
그때는 몰랐지만 다시보니 천하의 나쁜년
3
가수 박혜경 불륜만....(기레기주의)
4
이제 백만 유튜버가 된 리센느 원이
5
오마이걸 유아
6
신세경 홍콩 사진
7
리센느 원이
8
ㅇㅎ) 재탕에 삼탕이지만 권은비
9
트와이스 정연
10
가만히 있어도 곡이 늘어난다는 리센느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