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월드오브탱크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자유 게시판
실시간 소식
팁과 노하우
질문과 답변
구축전차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추천
정보
기타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소련 구축은 10티어 두개중에 어떤쪽으로 테크를 타야하나여?
김벌크
Lv.1
조회 760
01-03
1
댓글
잡담
오늘부터 프리미엄 넣고 ㅠ..
Arzshar
Lv.25
조회 477
01-03
2
댓글
기타
울버린 질문이영
시체매장반
Lv.15
조회 1630
01-03
2
댓글
잡담
소련 6티 되니까 신나요!
benoni
Lv.21
조회 904
01-03
3
댓글
잡담
독일 구축 정말 답이 없나요??
다시함
Lv.1
조회 2525
01-02
9
댓글
잡담
소련구축은 어느 티어가 쓸만한가요
음유시인무료
Lv.42
조회 897
01-02
2
댓글
잡담
스터그 주포는 뭘 껴야하나요?
누에에
Lv.1
조회 806
01-02
1
댓글
잡담
소련 3,4티어 구축입니다 vs KV-1
와탈
Lv.2
조회 897
01-02
6
댓글
잡담
얍삽하게 구축하면 가끔 나오는킬
사진
악의적인
Lv.36
조회 1206
01-02
0
댓글
잡담
기동력 좋은 구축전차는 어떤게 있나요??
도한전무
Lv.1
조회 1272
01-01
5
댓글
잡담
저기요 구축에 장점이 몬가요?
돌탱크
조회 1335
01-01
4
댓글
잡담
헤쳐 가보려는데 미국구축이 더 장갑튼튼한가요?
배고브다
Lv.2
조회 1630
12-31
3
댓글
잡담
이제 미국 3단계 구축인데요.ㅠㅠ
뜨거운라면
Lv.61
조회 978
12-31
2
댓글
잡담
원거리 저격용은
사랑샘
Lv.73
조회 1504
12-31
5
댓글
잡담
제가 소련 구축10티어까지 타 보신분 답변좀 바랍니다
비키니파티
Lv.7
조회 1030
12-31
1
댓글
잡담
5티어 독일 구축인데요
돌탱크
조회 1283
12-30
4
댓글
잡담
미국 3티어구축...
줄진첼왕자
Lv.6
조회 749
12-30
1
댓글
잡담
T49 왜이리 쓰레기죠
귐팡이
Lv.1
조회 2124
12-30
7
댓글
잡담
독일 상위 구축 전차 질문좀요.
쫌잘함
Lv.7
조회 1098
12-30
5
댓글
잡담
미국 10티어 구축전차 문의 드립니다!
엘프린
Lv.1
조회 1203
12-29
1
댓글
잡담
프랑스와 소련중 어떤 나라할까요?
달빛저주
Lv.13
조회 1843
12-29
5
댓글
잡담
구축은 중전차를 잡기위해 태어난 놈입니다.
으아니이건
Lv.1
조회 1562
12-28
2
댓글
잡담
흔해빠진 헬캣
사진
뇜희아님
Lv.36
조회 1730
12-19
5
댓글
잡담
구축으로 정했습니다.
사진
scyu
Lv.32
조회 2459
12-16
12
댓글
잡담
독구축 6티어 고민됩니다.
휴먼헌터
Lv.14
조회 1090
12-15
2
댓글
잡담
구축은 추가장비 어떤게 좋나요?
코코스
Lv.62
조회 2847
12-13
4
댓글
기타
빵국과 쌀국 구축 5티어 이하 대해서
사진
견과류
Lv.2
조회 2174
12-11
4
댓글
잡담
독일 4구축 Hetzer로 5티어 KV-1 도저히 못잡나요?
권토중래c
Lv.1
조회 3170
12-10
8
댓글
잡담
프랑스 구축에대한 오해
가르디안
Lv.47
조회 1852
12-10
2
댓글
잡담
아이템관련질문
돚거다이
Lv.5
조회 511
12-09
1
댓글
잡담
프랑스 구축전차 좋나요
흐콰사딘
Lv.2
조회 1582
12-09
2
댓글
잡담
t49랑 m10 비교좀 해주세요
가다랑어
Lv.12
조회 1134
12-09
2
댓글
잡담
구축전차 국가 추천좀요
악몽의하루
Lv.5
조회 2946
12-08
5
댓글
정보
T25/2 운영노하우좀여
0곰0
Lv.1
조회 1309
12-07
2
댓글
잡담
구축전차를 파볼려고 하는데 나라 추천 좀요
kido87
Lv.13
조회 3656
12-06
11
댓글
잡담
독구축이 그래도 정확도는 젤 좋죠?
Llanvabon
Lv.1
조회 1892
12-06
3
댓글
잡담
헬켓 관련 질문
사진
redcastle
Lv.38
조회 1641
12-06
2
댓글
잡담
이제 3티어 ㅋ
유리야어디가
Lv.21
조회 547
12-05
2
댓글
잡담
StuG3 포 선택...
The Shine
Lv.43
조회 1773
12-05
7
댓글
잡담
제가 소련 구축 테크를 타고 있는데요 질문좀 드릴께요
비키니파티
Lv.7
조회 1587
12-04
2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46
47
48
49
50
다음
최근 HOT한 콘텐츠
월탱
게임
IT
유머
연예
1
[골탱] 냥벽한 화력: Char Mle. 75,Somua SM,CS-52 LIS
2
[골탱] 모든 것을 한 번에: 값진 보상과 특별한 신규 전차!(영상추가)
3
[골탱] 클립식 전차 대축제: 원하는 전차 선택!
4
[배패] 배틀 패스 재장전: Duke Nukem
5
[골탱] 쇄도하는 화력: Škoda T 56, XM66F, Altproto AMX
6
보너스코드 공유
7
[골탱]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돌아온 T-832!
1
'데더다 - 인 더 정글' 출시 기념, 댓글만 달면 스팀 코드 증정!
2
신규 남요즈 클래스는 차원술사! 6월 20일 로아온 썸머 정리
3
서서히 다가오는 여름 업데이트, 주목할 게임은?
4
컴투스 신작 MMORPG ‘제우스: 오만의 신’,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 첫 공개
5
엔씨 신작 '아스트라에 오라티오', 캐릭터 PV 전격 공개
6
예구 시작 '스팀 머신', 161만원부터...한국은 아직
7
다시 걸리는 시동, 넥슨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예고
8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10 진입
9
9주년 리니지M의 신의 한 수, BM 장비 아데나 판매 예고
10
"마법사 있는 몬헌류 게임" 몬스터 판타지(Monster Fantasy)
1
화제의 T1 그래픽카드, 7월부터 일반 판매 예정
2
슬림 노트북도 게이밍 PC 성능 낸다. 엔비디아 'RTX Spark' 공개
3
5800X3D 귀환, 7700X3D 출시! AMD의 컴퓨텍스 2026 하이라이트
4
닌텐도 64 특유의 '클리어 블루' 살린 게임패드 및 키보드 출시
5
"형 왜 이렇게 바빠?"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3박 4일 방한 기록
6
밸브, 반도체 공급난에 '스팀덱 OLED' 가격 40% 인상
7
힐러 전용 마우스 등장! 의사도 게이밍 마우스로 일한다?
8
게이머와 개발사 모두 윈윈하는 엑솔라(Xsolla)의 웹샵 생태계
9
이젠 마우스도 접는다! 로지텍 폴더블 마우스 '모비 폴드' 출시
10
코덱스 선전에...앤트로픽, 42일만에 클로드 오퍼스4.8 출시
1
대낮에 맨 정신으로 대리 부른 썰
2
16년전 메시가 한국와서 한짓들
3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4
서경덕 교수 인스타 - 야후재팬이 난리가 났습니다
5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6
코스피는 9천을 넘겼고 이정재 기자의 중앙일보는 부도가 났다.
7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8
딸이랑 놀아주는데 20대 남자가 딸을 계속 쳐다봄
9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10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1
누구나 인정하는 테토남 래퍼
2
그때는 몰랐지만 다시보니 천하의 나쁜년
3
가수 박혜경 불륜만....(기레기주의)
4
이제 백만 유튜버가 된 리센느 원이
5
오마이걸 유아
6
신세경 홍콩 사진
7
리센느 원이
8
ㅇㅎ) 재탕에 삼탕이지만 권은비
9
트와이스 정연
10
가만히 있어도 곡이 늘어난다는 리센느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