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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레벨업구간 흥미를 끌만한 컨텐츠가 부족하다.

그림자사냥
댓글: 4 개
조회: 670
2016-03-17 21:34:33
솔직히 요즘 사람들 인식이 '이게임 저게임 다 거기서 거기다.' 라고 생각한다

와우가 딱히 눈에띄는 그래픽도 아니고 [물론 나는 넘나 좋지만,.] 눈을끌기 힘들다.

요즘 사람들이 하기에는 번거로울수도 있는 수많은 단축키와 조작등,.

방대한 스토리라인? 그거 솔직히 직접 관심갖고 찾아보지 않으면 모른다.

그냥 렙업빨리하려고 퀘스트 글도 안읽고 쭉쭉 진행할사람이 80%이상일거다 아마도.

각 확팩별로 판다 시나리오처럼 만들고 스토리라인 따라가게끔

뭐,.10레벨구간마다 60까지는 오리 스토리라인 시나리오를 만들고 불성부터 현확팩구간까지 

레벨간격잡아서 시나리오라도 만들어주면 그나마 흥미를 끌수도 있지않을까?

[사실..내가 원한다..13번째 캐릭키우는데 너무 지루해..던전 9시간코스는 더 재미가없을거같아서 
 천천히 하더라도 걍 퀘스트 대사하나하나 곱씹으면서 하고는있는데..너무 머리가 피로하다..]

나나 다른 오래한분들이나 당연히 와우 오래했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서 재밌게 즐기겠지만

새로오는 사람들을 생각한다면 ,.와우는 이런저런 면에서 꽤나 불친절하다.

저렙 컨탠츠 많이 생겨서 신규유입 많이 되고,.와우 흥해라 ㅠㅠ..제발..매칭이 안걸린다.

Lv53 그림자사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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