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인벤 메디브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주 질 나쁜 사람 신고합니다.

지구인아안녕
댓글: 1 개
조회: 693
2011-01-11 00:04:06

안녕하십니까~
말퓨 호드 <Against Rrputation> 길장 지구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길드원 등쳐먹고 아이디 고쳐 다시 말퓨섭에서 활동 하는 몹쓸넘이 있어 이러케 알립니다.
부모님 팔아 길드원에게 돈빌리고 길탈하고 아무렇치 않게 활동하는 doirdyn 블엘성기사 입니다.(아이디 변경전은 elic)란 이름으로 활동 하였습니다.

점전에 제가 귓말로 말을 건내도 씹더군여.. 우선 길드에 사건은 이렇습니다.

 

지지난주 토요일 부모님이 교통사고가 났는데 피씨방에서 겜하다 화장실에 다녀오니 지갑을 누가 훔쳐가 병원에

갈돈이 없다고 길마인 저게에 2만원을 빌려 달라고 하더군여..근데 사실 빌려주기 싫었지만 부모님이 다쳤다는데

어쩔수없시 빌려주었습니다.

근데 월요일 제가 퇴근후 게임에 접속을 했는데 길원들에게 귓말이 오더라구여 엘릭(elic)이란 사람이 부모님 교통사고로

돈을 빌려 달라는데 어케 하면 좋을까요라고 여러 사람에게 귓말이 오더군여.. 그래서 아  이넘 문제 있구나 생각해서 제가 제재를 했습니다. 더이상 길드원에게 귓말 하지 말라고..

그러더니 내일까지 무슨일이 있어도 자기 이름을 걸고 꼭 갑겠다며 저한테 또 빌려다라더군여 그래서 안된다고 딱 끊었습니다.

그다음날 길원들한테 빌린 현금 보내라 하더니 오늘내로 해결하고 길탈을 하겠다더군요.... 그이후 한동안 접을 안하다 새벽에 길탈후 아이디를 바껏더군여 elic에서 doirdyn<< 으로 혹시나 해서 길원들 보고 전투정보실 채크 해놓으라고 했는디 이케 바껴 있더군여.

 

우선 길드원리 빌려주 총 금액은 8만원 큰 액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이런 피해를 계속 본다면 큰액수가 되겠죠

길드 이름을 알리면서 이렇게 까지 글을 남기는 이유는 혹시나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토록 주위 하시길 바랄뿐입니다.

이글은 시간이 지나면 모든 사람들 머리속에서 지워지겠죠.. 모든 와우져 여러분 doirdyn<<요넘 주위하시고 모든 길장님들은 이넘 꼭 받질 말아주세영~~더이상 피해를 입지 않기를 바랍니다.

 

Lv8 지구인아안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