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주전에 제가 글 올렷엇는데요..계정사기당햇다고..
그게 그러니깐 어케된거냐면요..
김제주란 사람한테 아이템매니아에서 엘룬섭 "테오도리크"라는 전사 캐릭을 샀습니다..2대엿구요
김제주란놈이 팔때 저한테는 다른섭에 전사캐릭이 한개더 잇는데 자기형이 한다고 같이 하면 안되겟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안된다고 햇죠..그랫더니 알앗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메일 바꾸고 비번바꾸고 한 3일 게임 햇습니다..
근데 4일째 집에서 접속을하니 안되더라구요..다음날 블리자드 전화해봣더니..블리자드에서 1대가 전화해서 전부다 바꿧다구 하더군요..그 다른캐릭을 1대가 하고잇엇습니다..하도열받아서 김제주란놈한테 전화를 햇습니다.."지금거신 전화는 고객의사정으로인하여 당분간 착신이 금지되어잇다구 하더군요..집으로 전화햇습니다..김제주란놈 형이 받더군요..그래서 설명을햇더니..자기동생한테 물오보고 다음날 전화준다고 하더군요..전화가 왓습니다..김제주 그 개호로새끼한테..자기는 안그랫다구요..그래서 그럼 왜 다른캐릭 형이한다구 하고 그랫냐구하니 그건 자기가 잘못햇다고..아~~그전에 제가 인벤계시판에 글올렷습니다..지금은 돈이 없다구 일주일후에 붙여준다구 하더라구요..알앗다고 약속지키라고 햇죠..그러면서 저도 게임하는사람이니 인벤에 글좀 삭제해달라구 하더군요..
전 믿고 삭제햇습니다...근데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도 없고 전화하면 죄송한데 사정이 생겨서 그런데 내일꼭 붙여드릴께요..그러더군요 담날되면 또연락도 없고 전화하면 또 내일붙여드릴께요 이런말만 한지가 1주일이 넘어버렷네요..
새벽마다 겜하면서 겜할돈은 잇고 빛갚을돈은 없나보죠...토욜날 경찰서사이버수사대에 사기신고 접수햇고..
오늘 경찰서에서 문자로 접수신고완료됫다구 문자왓습니다..토욜날 마지막으로 문자가 그놈한테 오더군요..집에 사정이 생겨서 그러는데 제가 꼭 월요일에 붙여드릴께요..만약 월요일에도 이러면 경찰에 신고하셔도 됩니다..이렇게요..
믿지는 안앗엇지만..오늘도 연락이 없길래 전화햇더니 그새끼 여자친구인지 마누라인지 전화받더라구요..
김제주 잇냐고 햇더니 없다구하더군요..오면 말해라구 햇죠..경찰서 신고햇다고....여자친구인지 마누라인지 그소리 듣고도 무덤덤하더군요...예 알앗어요..
김제주 이글볼꺼지 이 개호로새끼야..경찰서에서 니 면상좀보자..
지금도 게임합니다..김제주 엘룬섭 85렙드워프성기사 아뒤 "moe" 85렙 노움도적 "상꼬맹이"
길드는 <Lord Of Slaughter> 길원들한테 챙피하지도 않냐? 개 쌍놈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