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eserasera << 라는 케릭으로 용광로영웅 파티를 모아서 좀전에 끝난 파티 공대장입니다.
다들 늦은시간까지 트라이하시는라 고생들 많으셧구요.
막판에 분배하는 과정에서 약간 흥분을해서 수정 4개를 분배를 안했네요.
정말 죄송하구요,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아이디가 다 남아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이렇게 섭게에 글을 씁니다.
우편으로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수정4개의 값 / 26을 해서 나오는 골드를 개개인 분들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혹 우편이 안오면 4개 파괴를 해서 증거 스샷을 섭게에 올리도록 할께요.
파티 진행간 미숙한 점도 많고, 진행 중간에 실수도 많이했음에도 불구하고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가지만 집고 넘어갈께요.
Bluefoxwitch님 막판에 저와 함께 공대 진행하시던 양조님에게 양조의 매커니즘에 대해서 지적해주시고,
알려주신건 뭐 저도 크게 터치할 생각도 없는데요.
막판에 말씀하셧죠? "피가 존나 빠지자나요" 였나요?
3자이자 공대장인 제가 보기엔 그 말씀은 '아 존나 못하는데 반 병신만들어 볼까?' 라는 정도로 밖에 해석이 안되네요.
지적해주는거 좋아요, 그럴수 있어요, 근데 그걸 구지 일반 창으로 참 이쁜말투로 말씀을 하셧어야 되나요?
듣기로 본주인도 아니시던데요? 본주인도 아닌 아이디 가지고 꼭 그렇게 싸가지 없는 말투로 말씀을 하셧어야 되나요?
아님 어차피 내아이디 아니고 공대장이나 양조나 내 본케를 절대 모르겠지라고 생각하셧어요?
저 오리때부터 다트에서 레이드도 많이해서 그쪽 본케 아이디를 알게 되버렸네요^^
본케릭 아이디를 들으니 나름 파티도 자주모으시고 고정파티도 공장으로 열심히 하시는 분 같은데,
님 고정파티에서는 스킬 뭐 잘못 돌리면 일일이 하나하나 따져가시면서 일반창 혹은 공대창으로 지적을 하면서 게임을 하시나봐요?
뭐 여튼간에 사과를 하실지 안하실지 모르겠는데,
참 그쪽 고정팟 내지 파티모으실대 지원 할까 말까 고민 많이했던거 지금 와서 고민하고 안간거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정말.
섭게에 이런 글 남겨서 섭게 보시는분들께 정말 죄송하고, 어제 같이 가셧던분들(물론 이분 빼고!) 너무너무 고생하셧어요^^
다음에도 또 엄청난 헬을 만들지도 모르지만 제가 모으는 파티 많이들 와주세요^^
긴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