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난번 놀간 섭게에 ' 노르간논 이대로는 안된다 ' 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을 올렸던
노르간논 레이드를 사랑하는 유저 Jazico 입니다. ( 어 쩌다보니 아이디가 의도치않게 이렇게 변경 되었습니다 )
많은 지인분들 그리고 여러 댓글들을 보며 생각을 해보 았습니다.
정규 25인 공격대 출범이 시급하다고 느껴 창단을 해볼 까 생각했습니다.
현재 부캐(서로) 로 노르간에서는 주말 골팟을 진행하고 있지만
노르간논 하드 레이드 유저들의 갈증을 풀어주기엔 부 족한 일정이라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간 노르간논 공대장들의 많은 노력들을 보았고, 공대 원분들의 열정을 보았으나
그것을 한곳으로 모으기에 아직 계기가 부족하지 않았 나 싶습니다.
그전에 썹게에 썻던 글이 절대 말만 그럴사하게하는 것 이 아니라
이제 그것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 첫걸음을 떼기 위한
출발점에 서있는 단계입니다.
계획은 이렇습니다.
1. 창단맴버 모집기간 ( 1월3일까지 )
2. 충분한 모집후에 팀명,아이템룰에 대해서 민주적이 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선정.
3. 구체적인 공대 일정과 앞으로의 방향 논의
( 트라이시 목금 8 시출발 토일 7시출발 ) ( 파밍시 주 1~2일 )
4. 14티어 마무리까진 길드 가입은 자유입니다. 어느정도 윤곽이 잡히면 길드레이드 전환 해볼생각 입니다.
▒▒▒▒▒▒▒▒▒ 모집 클래스 ▒▒▒▒▒▒▒▒▒
급구 클래스
도적 , 법사 , 냥꾼 , 수도사
오버티오를 지향하기 떄문에 타 클래스도 충원 중이니 주저 마시고 지원 바랍니다.
▒▒▒▒▒▒▒▒▒▒▒▒▒▒▒▒▒▒▒▒▒▒▒▒
※지원방법
우편, 귓말 'Jazico' ' 서로 ' 에게 우편이나 귓말 보내주 시면 되겠습니다.
우편의 경우엔 자신을 어필할수있는 사항들 다소 미미 한 내용까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르간논 레이드 부흥을위해 창단맴버로서 한획을 그으 실 여러분들의 성원을 기다리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P.S
진입장벽 높지 않습니다 . 노르간논 이대로는 안됩니다!
꾸준한 노력과 경험으로 모두 다 같이 비슷한수준의능 력으로 끌어올릴수 있는 공격대가 되는것이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