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영섬학살] 멀리 온것 같네요.

puka
댓글: 7 개
조회: 1437
2013-12-18 18:35:25
호드분들이 말씀하시던 그 사스케와 전태길드의 사과는 요원해보이지요.
하지만 (그럴일은 없겠지만) 만일 사스케와  전태길드가 사과를 한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렇다고 해서 이 영섬에서의 학살이 끝날까요?


그럴거라는 보장도 없거니와 그래보이지도 않습니다.


얼라에 전태가 있었다면 호드에도 태평양함대사령관 chunn 팬떡 지침 등등 네임드 많습니다.
물론 쟁섭이니 서로 죽였다고 징징댈일만은 아니겠죠.
물론 대리캐삭빵 매크로질 등등 비매너 사기는 일단 제외하더라도
영섬에서 쌈질은 늘 있어왔습니다.
심지어 오르도스때 쫄끌고 오는 비매너는 애교에 가까울 정도로 상대진영 방해는 일상다반사였죠.


전태길드가 공대짜서 우르르 몰려댕기면서 일부러 쟁을 유발하는것도 나쁘게 볼일은 아닙니다.
썰리는 유저야 기분 상하지만 반대로 공대짜서 반격하거나 그자리 피해버리면 그만이거든요.


뭐 템렙 550++의 파밍이라면 영섬갈일도 없겠지요. 지금 영섬에서 신나게 썰리는건
템렙500 정도 겨우맞추고도 아직 영섬에서 정예 한마리 잡는것도 버거운 갓만렙들 뿐입니다.
얼라건 호드건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격이지요.
(제 법사가 갓만렙이라서 지금 영섬에서 신나게 줘터지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 상황은 뭐랄까 광기에 가까운 증오심만 유발되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일곱별 두달 점령이야 뭐 한두번이니
그럴수도 있다 치지만 영섬에서의 학살은 정말이지 너무하다 싶을 정도네요. 


싸움을 즐기지않는 입장에서 지금 호드분들이 느끼는 그런 감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매크로질 양변질 사기 및 기만 행위만 없을뿐이지 지금 전태길드랑 뭐가 다른가, 일부러 똑같이 하고있는건가
싶은 생각이 들어요.


그간 전태때문에 호드분들이 많이 쌓여왔을 그 증오가 똑같이 우리 얼라에게도 생긴다 이말입니다.
정의네 복수네 뭐네 그런 명분들보다 일단 자기가 계속 당하는데 기분좋을 사람은 없죠.


전태길드가 그렇게 호드를 뚜드려패고 다녀서 얼라가 영섬에서 편하지 않았더냐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긴 합니다만 (심지어 당사자인 던라곤이 직접 말하기도 했고) 그건 개개인의 판단이니 다른사람에게
동의를 요구할것이 못됩니다. 혼자만 그렇게 생각하면 될일이죠. (개인적으로 전 동의하지 않습니다만)


대리캐삭빵 때문에 촉발된 일이 지금 너무 멀리까지 온거같네요.


ps1. 전태실드글 절대 아닙니다. 전태랑 별로 엮이고 싶진 않아요.
ps2. 그냥 줘터지다가 든 생각을 징징글이 아닌 다른글로 써보고 싶었네요.
ps3. 영섬에서 팬떡님은 때려잡아야 할 적의 이미지가 아닌 귀여운 아이돌의 이미지였었는데.. 이젠 징그러워요 ㅠ
ps4. 캐릭들 존칭을 생략한 부분은 양해바랍니다.
ps5. 언급안된 호드네임드분들 중에 삐져서 눈에 불을 키고 저 찾는거 아닌지 불안하네요 @@a

Lv41 puk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