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차단관련 매크로 질문입니다~
제가 아는 차단매크로는
/y 1번 차단!!
/시전 차단스킬
이걸로알고있는데 이거는 너무 단순한매크로라 차단이 성공하지 않아도 나가는데요
차단이 성공했을때만 시전되는 매크로는 없을까요
nncast를 쓰자니 너무 도배가 심하고 차단기능만 쓸려고 깔기엔 제가 애드온을 필요한거만 써서 무거워지는게 싫어서..
혹시 차단이 성공했을때만 채팅이 되는 차단매크로가 있을까요???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
매크로가 아니라서 실망하셨을거 같은데...
가벼운 애드온 방식을 알려드려요
local int_a = CreateFrame("Frame")
int_a:RegisterEvent("COMBAT_LOG_EVENT_UNFILTERED")
int_a: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_, ...)
local _, event, _, sourceGUID, _, _, _, _, destName, _, _, _, _, _, spellID = ...
if not (event == "SPELL_INTERRUPT" and sourceGUID == UnitGUID("player")) then return end
if IsInLFGDungeon() then
SendChatMessage("1번 차단!!"..GetSpellLink(spellID).." ▶ "..destName, "INSTANCE_CHAT")
elseif IsInRaid() then
SendChatMessage("1번 차단!!"..GetSpellLink(spellID).." ▶ "..destName, "RAID")
elseif IsInGroup() then
SendChatMessage("1번 차단!!"..GetSpellLink(spellID).." ▶ "..destName, "PARTY")
else
SendChatMessage("1번 차단!!"..GetSpellLink(spellID).." ▶ "..destName, "SAY")
end
end)
위의 방식대로 하면
상황에 따라서 인스턴스, 레이드, 파티 대화로
어떤 스킬을 차단 했다고 말을 해주게 되는데요.
외치기만 할거라면
local int_a = CreateFrame("Frame")
int_a:RegisterEvent("COMBAT_LOG_EVENT_UNFILTERED")
int_a: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_, ...)
local _, event, _, sourceGUID, _, _, _, _, destName, _, _, _, _, _, spellID = ...
if not (event == "SPELL_INTERRUPT" and sourceGUID == UnitGUID("player")) then return end
SendChatMessage("1번 차단!!"..GetSpellLink(spellID).." ▶ "..destName, "YELL")
end)
이렇게 하면 되겠네요.
아무 애드온이나 lua 파일 열어서 뒤에 붙여서 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