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드온] 몹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가 위에 표시 되었는데 갑자기 표시가 안되네요ㅠ

뚝빵의전설
조회: 80
2026-06-26 19:31:01
어제만 해도 몹의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가 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 접속하니 몹의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표시가 아예 안나더라구요ㅠㅠ
암사로 촉수를 사용하는데 알 수가 없었어요!
혹 플레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봐야 하나요?방법을 몰라서 그런데 혹 아시는분 계시면 답글 좀 부탁드려도 될가요?
답답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부탁드립니다!

Lv21 뚝빵의전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