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드온] ArcUI 애드온 질문

아이콘 그란
댓글: 2 개
조회: 119
2026-06-26 19:40:39
쿨다운 매니저 이것저것 써보다가 ArcUI가 마음에 들어서 곰탱까지 세팅했는데

문제가 2가지 있습니다.

1. 짤에 보이는것 처럼 난타 쿨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화신 사용후 난타 달섬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 분노바 위에는 광재 스택 바인데, 가방창 같은 창을 띄워도 저 바가 항상 상위에 표시되는데
   우선순위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와우저

Lv90 그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