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기 앞서 저는 누굴 고발하고 신고하기위해 글을쓰는게아니라.
군도 탐험을 이용하는 누구라도 이런일이 생긴다면,
이 글을 보시고 아! 이런사람이 강퇴를 하는거였구나 라는 사실을 알아주시고,
앞으로 부디 저와 같은 마음으로 이 사건을 넘기시길 빌자는 마음에서 씁니다.
닉네임과 길드를 까면 뭐합니까 어차피 제2의 가해자 제3의 가해자가 나올거라 생각하여.
더이상 그 도적과 엮이기도 닉네임과 길드는 쓰기eh 알아보기도 생각 싫어서 안썼습니다.
군도에 도시다가 화난상태로 사사게에 군도 글을 쓰시러 오신분들이라면 대다수 겪는 일. 이유없는 강퇴입니다. 여태까지 항상 혼자 화내고 혼자 화풀고 그랬습니다. 길드창에 한풀이도 해봤죠. 하지만 징징대는곳이아니라서 매번 그렇게 사과와 함께 넘겼죠. 오늘 운이 안좋을뿐이라고.
하지만 오늘은 저에게 매우 중요한 날이였고 추방당하여 손해봤습니다.
저는 이 대책없는 추방에 대한 근원과 이유를 파악 하고자 추방하신분의 길드의 길드원분들께 귓말로 여쭤가면서 저를 추방시키고 차단시킨 도적과의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
일단 사진내용이 길고 복잡할테니 최대한 요약하겠습니다..
대화 내용 전부를 저장하는게아니라 이미 사건이 지나고 한참뒤라 이해가 되실지모르겠습니다.
혹시 채팅로그 저장량 늘리는방법이나 그날 채팅 긁어올수있는 밥법 아시는분있다면알려주십시오
-----------------------------------------------------------
-이 아래는 본문입니다. 글이 기니까 요약만 가셔도됩니다.
1. 이유없이 강퇴하는 사람과 대화요구와 그 상황과 그 에게 에너지 쏟는것 자체가 손해니 잊어라.
제가 드리고싶은 말은 위 한가지가 전부입니다.
-----------------------------------------------------------------------
저는 몰이사냥보다는 정석을 추진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팀원을 계속부릅니다.
하지만 도적님은 제가 정석으로 잡던 몰아잡던 관심조차 없습니다.
그저 강퇴만했구요
저를 강퇴한 두분 검색해보니 한분은 길드가 없고 한분은 저를 이미 차단한상태라 연락할 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길드에 귓보냈구.. 대화를 하려면 이방법왜엔

ㄴ위 사진은 인던내 채팅의 전부입니다.
그리고 일어난 일.
1. 군도 없이 이유없이 추방
2. 추방한 인원의 길드에 귓말을 넣어 대화시도
3. 추방 건에대해 도적과의 이야기
- 도적의 사과와 추방받고 탈영병 디버프 보상이야기를 하여 나와함께 30판을 하자고함.
ㄴ 이후에 바로 다른분이 저와 함께 돌자고 해서 마침 잘됏다싶어 이성적인 판단을 못하는 저는,
제 3자의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해서 중재요청.
1. 이야기가 길어지는 도중 도적은 갑자기 15판으로 숫자를 줄임.
2. 왜 15판으로 줄이냐는 글 주제로 대화.
3. 제가 결국 맨처음에 말한 30판을 나누어 하자는 의견을 내보지만 도적은 저보고 왜 이리 소란을 피우냐는 대사와 , 중재역활인 사제님 건강을 챙기고있음.(저는 여기서 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다고 판단)
ㄴ 혼자 생각하고싶은거같아서 자리를 비켜드림.
여러분 이게 이유없는 추방자의 실체입니다. 저는 이게 절대로 정상적인 일이라 생각안합니다.
저는 그런 삼각이 생각하고 다음부턴 그려려니 하려고합니다.
다른 분들 부디 화내지마시고 추방당하시면 찬물 한잔 들이키고 30분뒤에 마저 군도 도시길 빕니다.
제가 글재주가 없으나 제 뜻이 전달되셨을겁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