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탈 12단을 도는중 기가막힌일이 생겨서 글을 씁니다.
파티 구성은 죽기탱,딜전,화법(글쓴이),냉법,복술이었습니다.
법2+복술 같은 길드였고,나머지 두분은 글로벌에서 받았습니다.
막넴까지 잘 진행하다가, 탱커가 막넴에서 갑자기 급사가나서 리트를 가는상황이 생겼습니다.
남은 시간 상 이미 돌은 깨진상태라고 봐야하는 시간이었구요.
탱 급사가나서 리트를 하려하는데 갑자기 탱커가 힐러에게,"괴저 3스택이었는데 살리기 힘들었나요? 풀고 갈까요?"
라고 하시더군요. 복술분이 저랑같은길드고 레이드,쐐기를 같이 다녀서 실력은 잘 알기때문에, 그냥 탱커가 오해를 했나 라고 생각을하고 딴지는 안걸고 리트를 했습니다.
그런데 비슷한 구간에서 또 탱 급사가나더군요. 뭔가 이상해서 로그를 보려고하던 찰나, 같이가신 딜전님이 못잡을꺼같은 분위기를 느끼셨는지 "여기까지하는게 어떨까요?" 라고 하더니, 갑자기 돌주인 저한테는 아무말도 안하고 "ㅅㄱ"라고 하고 나가버리더군요.
그래서 귓말로 "돌주한테 말도없이 나가면 제 30분은 어떻게되는건가요?"라고 물으니 "ㅈㅅㅈㅅ"이소리만 하고 힐러가
힐업을 못해서 나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탱커한테 "탱커님 힐러랑 힐거리 안재셨죠?"하니까 탱이 힐거리를 어떻게 재냐고 합니다.
힐 거리를 왜 재냐고한것도 아니고 어떻게 재냐고하네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힐러보고 "미친힐러네"하고 차단박혔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짜 힐업이 안되서 죽었나하고 로그를 봤더니, 치해돌아간 상태에서 4.5초만에 거미박치기 2번하고 죽었네요. 괴저 중첩은 2중첩이구요.
<채팅내역>

<죽음로그 내역>

같이 갔던 복술님은 그냥 아무말 없으신데, 어찌됬건 제돌이었고 탱 실수로 급사가 났는데 탱이 도중이 탈주했으니 제가 글을 올립니다.
<p.s>
1.미터기에서보이는 프레이베인 법사가 저고, 제일위에 꿀빵이 문제의 탱커입니다.
힐러분께서는 정말 아무말도 안하고 넘어가자하셨는데, 제가 돌주로서 억울하고, 지 실수를 힐러한테 덮어씌우는게
빡쳐서 힐러분 아이디만 가리고 올립니다.
2.저만 피해보거나 억울한거면 그냥 참고 넘기겠는데, 같이 간 길드원한테 미친사람이라는 소리하는건 도저히
못참겠어서 글을 씁니다 꿀빵 ㅎ로ㅅ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