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춘리콩입니다.
사사게 대법관님들 모두 다 아시겠지만 사사게에 갑자기 등장한 낯선 아이디, 글쓴이가 아닌데도 집요한 글 내용에 대한 반박. 꾸준한 공대장에 대한 쉴드. 공장까는 글인데 도적과 힐러 모두 나쁘다!라며 분탕치는 내용들. 하루가 지난 글에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꾸준히 달리는 댓글, 그리고 저 분 댓글이 달리면 일정 시간 뒤 갑자기 도르륵 올라가는 추천.
저는 저 분이 아무리 보아도 공대장 쉴더라는 킹리적 갓심에 도달했습니다.
하지만 의심만으로 사람을 쉴더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겠죠. 그러니까 확인해 보겠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wow/1651/103486 (이 글을 작성중인 새벽 5시, 갑자기 글이 지워졌습니다. 무언가를 느낀걸까요?)
2012년 9월 28일에 사사게에 이 분이 작성하신 글이 있네요. 스크린샷을 확대해볼까요?
피로써하늘을님의 사제 아이디를 알아냈어요. [불친절한소은씨] 줄여서 소은 님이라고 하죠.
[Plainyoghurt]님이 분노한 소은 님을 달래주고 있는 내용이네요. 하지만 [불친절한소은씨]라는 캐릭터는 찾을 수가 없어요. 캐릭터 닉네임을 바꾸셨나봐요.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지요.
하지만 다행이도, Plainyoghurt님의 캐릭터는 찾을 수 있었어요! 성기사 캐릭터는 접으신듯 하지만, 길드는 <맥주 사랑 동호회> 길드에 계시더라구요!! 혹시 이분으로부터 무언가 알아낼 수 있을까요? 혹시 같은 길드에 있다던가!!
조금 검색해보니, 소은 님의 캐릭터로 보이는 사제를 발견했어요! 아이디를 더 예쁘게 간추리셨네요! 훨씬 보기 좋아요!!
어어, 하지만 정말 소은 님이 맞을까요? 그러다가 이런 글을 찾았어요.
http://www.inven.co.kr/board/wow/1308/80621 (이 글을 작성중인 새벽 5시, 갑자기 글이 지워졌습니다. 무언가를 느낀걸까요?2222)
냥꾼 아이디가 [설국의노래] 이시네요. 6년전에 썼던 글이 갑자기 이 새벽에 지워진건 너무 아쉽지만 스샷을 찍어둔게 있어서 다행이에요!! 일단 인벤닉 피로써하늘을 = 설국의노래 님이네요!
아! 이런! 수집품을 보니까 와켓몬 세팅과 레벨이 같네요. 다행히도 제가 맞는 분을 찾은 것 같아요! 인벤닉 피로써하늘을=소은-아즈샤라 님.
여튼 본인이신 것을 확인했으니까, 이제 힐로그를 볼게요!
아앗 대단해요. 이 정도 점수면 솔직히 다른 힐러들한테 쓴소리 한 두마디쯤 할 수도 있죠 ㅎㅎ; 물론 그저께까진 초딱이셨겠지만 아직 2주차에 같은 네임드 꾸준히 3, 4킬씩 해가면서 로그 점수 싹 세탁해서 올려놓으니까 얼마나 보기 좋아요!!
남들은 한 두번 잡아볼까말까한 제이나도 벌써 3번을 잡으셨어요! 힐 내역을 한 번 볼까요?
이야, 힐을 정말 잘하시네요! 왠지 익숙한 아이디가 몇몇 보였던 것 같지만 기분탓이겠지요? 그냥 우연히 킬을 함께했을 뿐일수도 있잖아요 그렇죠?
어, 그런데 로그를 좀 보다보니깐 울디르 때 이두둥 님과 함께 신화 레이드를 가신 기록이 있군요. 힐로그가 좀 ㅎㅎ;; 남한테 지적질할만한 점수는 아니지만 원래 힐러는 로그 점수만으로 말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요!
근데 이두둥 님을 제가 딱 한 번 본적이 있네요. 그저께의 레이드 막트에서 법사 대신 이 캐릭터로 오셨거든요. 이 분은 <바다를 건널거야> 길드 마스터이신 법둥, 둥법 님이죠. 네 맞아요. 공대장 김쩌는(김비취) 님이 있는 [바다를 건널거야] 길드의 마스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