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즈샤라 서버 호드진영에 간약 입니다.
일단 이 글을 쓰기 앞서서 저 또한 이유불문하고 막넴을 앞두고 중탈을 하게 된 점에서 비난받아 마땅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같이 쐐기를 돌았던 악사 두분과 냉법 한분께도 다시한번더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일단 사건에 대해서 스샷이 저장이 안되어서 중간글이 삭제되었습니다.
금일 2월 18일 8시 경에 왕들의 안식처 7단에 쐐기를 탱커로 돌게 되었습니다.
입던에 앞서서 박고싶다는 분이 왕안만 몇번돌면서 특정템을 못먹어서 아쉽다는 말을 듣고 별 생각없이 입던하게 되었습니다.
도중에 저 또한 어픽스 조절을 못해서 다른분들이 원활한 클리어에 지장을 주는등 완벽하진 않았습니다.
박고싶다님께서 어이없는 죽음을 여러번 보이셔서 자잘한 공략을 알려드렸습니다.
혹시나 아제특성이 잘못되었나 싶어서 템창을 보니
마부도 안되어있고 보석이 안되어있어서 3넴에서 왼쪽의 채팅과 같이 말을 했습니다.
저 또한 마부 보석 도핑 등등을 하지 못해서 혼난적도 많아서 이와 같이 알려주었습니다.
한국말은 아 다르고 어 다르듯 사람의 표정과 억양 없이 문자그대로만 의사전달을 하는 채팅에서 오해를 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박고싶다님은 죽을때마다 죄송하다 했고 저런식으로 비꼬는 듯한 반응을 계속 보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사게에 글을 올리겠다는 식으로 말을 한것으로 인식해서
'이거 끝나고 마부 보석 박고 쐐기 돌아달라' 고 말을 했다고 스크롤을 올려봐라했지만 없다고 계속 좋지않은 구문으로 반박을 이어갔습니다.
정리하자면 이와 같습니다.
-왕안 7단에서 어이없는 죽음이 몇번 보임
-마부 보석 없는 분을 보아서 사진과 같이 제가 말함
-이에 대해 상대는 비꼬는 듯한 태도로 일관
-막넴앞에서 저도 중탈
마지막으로 저 또한 막넴을 앞두고 중탈을 한 사람인 만큼 비난에 대해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점 인지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