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써보기 처음인데 정말 꼭 신고해야 맘이 풀릴거 같아서 글 올립니다.
지금 레벨 80대 구간입니다. 화법 키울려고 70대 부터 인던 신청해서 렙업 중인데 70구간부터 계속 만났습니다.
탱이 와린이니 잘부탁 한다는 말을 하는데도 길모르고 공략 모른다고 지랄지랄 하더라구요. 제가 한소리 했습니다.
와린이니까 그냥 좀 가자고 어차피 렙업하는 옛날 인던인데 탱이 죽던 어쨌던 그냥 클리어 잘 했습니다.
두번째 만났을때도 공략이 어쩌니 딜러가 선플했다고 머라 하더라구요. 그거는 탱이니까 그럴수 있다 싶어서
아니꼬아도 그냥 실수했다고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제가 선플 했거든요 진행이 너무 느리길래..
판다리아 넘어와서 음영파 수도원에서 일이 터졌습니다. 2넴 다리 건더는데서 몹을 잔뜩 몰더니 다리 위에서 잡았습니다.
안죽더라고요. 그래서 딜러 힐러 한명씩 죽는 상황에 저랑 주술사 흑마 3명은 생존 했습니다. 저는 투명화 주술사 윤회
흑마는 어떻게 생존 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그냥 가만 있으면 주술사가 힐러 부활 하면 되는데 기어이 뛰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이야기 했죠 부활하면 되는데 뛰셨냐고 그랬더니.. 인던이라 안됩니다. 무슨말이지? 그냥 잘못 이해 했나 싶어서 탱님이랑 힐러님이랑 다리 앞까지 뛰어 와서 죽으라 했습니다. 인던이라 안됩니다. 다 죽지 않으면 전투가 안풀린다나 머라나? 그래서 흑마님이 소환 했습니다. (제가 흑마가 몇렙부터 소환이 되는지 몰랐습니다. )
2넴 잡고 3넴 가는 다리 앞에서 또 애드가 났습니다. 쫄 패스 하다가 탱이 애드가 났는데 몹이 피가 0 이되고 안죽는 겁니다. 구슬 깨야 되는데 구슬을 안깨서 안죽었죠. 탱이 뛰어가서 구슬 깨고 나서 부터 채팅 기록입니다.
애초에 애드가 났으면 잡고 넘어 가면 될텐데 몰고 다리를 건너서 구석에서 몹을 잡는겁니다. 당연히 몹이 안죽죠. 그럼 빨리 다리를 건너서 몹을 몰던지 안죽는다고 딜러한테 짜증을 내길래 제가 애초에 애드 낸사람이 잘못 아니냐며 따졌죠.
그리고 다음 다리 에서 몹패스 하다 주술사가 애드가 났습니다. 탱이랑 법사 힐러는 이미 건너와 있는 상황이구요.
그래서 그냥 주술사만 죽고 부활 하자고 했더니 탱이 몹을 폴링 하더라구요. 또 그놈의 인던에서 모두 다 안죽으면 전투가 안풀린데요. 하아.. 답답하지만 그냥 잡았습니다. 그랬더니 나가면서 한소리를 던지네요
"그렇게 입터는 사람이 딜은 꼴지네"
일단 딜은 꼴지는 아니구요. 전체화면 캡쳐 올려 드립니다. 화법 특성상 보스구간에서는 제가 다 1등 했습니다.
딜이 꼴지여도 뭐 상관 없긴한데 80렙 구간인데 공략을 모른다고 사람을 쥐잡듯이 잡고, 자기 실수를 남탓으로 돌리고
탱커로써 자질이 없지만 그래도 잘 따라준 파티원들 무시하고 앞으로 렙업 구간중에 많은 사람들이 만날껀데 이사람이랑 하면서 스트레스 받을거 생각하면 도저히 안되겠어서 사사게 글 한번 올려 봅니다. 정말 이런사람은 성격좀 고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