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잘 서버에서 플레이중인 주 캐릭터 자몽먹고잠옴-하이잘 입니다.
복술 육성중 453이라는 낮은 스팩으로 아탈다자르 13단 파티에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른 시간대라 초대를 받아주셨고 기쁜 마음으로 화장실을 다녀온 뒤 입던 후 진행을 하였습니다.
석주님은 도적님(피의공포-데스윙)이셨습니다.
돌을 꼽고 나서 악사님 탈태 상태가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고 바로 질문을 드렸습니다.
악사님 탈태 상태를 보고 살펴보기를 하니 파멸 악사(딜 악사)셨고 알고보니 신청을 잘 못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여기까진 제가 이해 해드리고 딜 아제 끼시고 탱 하셔도 이미 돌은 꼽혀 있었고 시간은 가고 있었기 때문에 그대로 진행하자고 하였습니다.
레잔 딜량입니다.
시작하고 몇초 뒤 도적님이 레잔한테 물려서 죽었습니다.
전부 클이 없어서 이때까진 어쩔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레잔을 잡고 올라와 오른쪽 야즈마 쫄 정리후 방첨탑 들어간 뒤 거미 쫄(폭발하는 딱정벌레들)에 죽으셨습니다.
여기까진 제가 시야가 안 나와서 죽을수있었다 내가 더 잘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고 계속 진행했습니다.
볼카알 가는 쫄 부분
초록 원 쳐진곳으로 도약 하시고 노란 원 몹들이 애드가 나고 전멸했습니다.
그 뒤 대사
저는 주차팟이라고 적혀있는걸 못 봤습니다.
그래도 지금껀 도적님의 실수라기보단 악사님의 무리한 플링이였다고 생각해서 다시 출발했습니다.
볼카알쪽에 있는 방첨탑 들어가기 전 나눴던 대화입니다.
볼카알 토템 깨시다 죽으셨습니다.
죽음 내역
사실 이럴수도 있고 저럴수도 있다지만 1네임드,2네임드 시작과 동시에 죽으시는게 2번 연속 지속되시고
딜량 자체가 너무 낮으셔서 일부러 그러시는줄 알았습니다.
제 멘탈이 더는 못 버텨서 탈주를 결심하고 말씀드리고 나왔습니다.
전체 딜 힐량
차단 내역도 첨부합니다.
저번주 운 좋게 14단 주차하신것 같은데 뉴비라는 쉴드도 13단인데 너무하다고 생각하여 사사게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