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전말을 정확하게 귀찮더라도 전부 캡쳐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증거자료 없다고 말하니까 바로 자신이 유리한 부분만 짤라서 올려서 절 너무 심한 욕을 먹게 하는 행동은 아무리봐도 용납을 할수가없네요
그냥 원인의 빌미를 제공했다고 사과하고 그냥 넘어가기엔 비난이 너무 심합니다.
제가 무조건적으로 100% 잘못했다고 비난을 하시고 비법님도 그렇게 생각을 하시는데
저도 모든 자료 첨부해서 해명합니다.
지인과 토르가스트를 지원하셨다고 했는데 저기서 지인은 템렙 187냥꾼님이였습니다.
저는 지인파티인줄 모르고들어왔는데 보니까 같은길드시더라구요 전 당연히 아무말도 안하고 넘어갔습니다. ( 세기말에 토르가스트인데 템렙 100이와도 저는 그냥 암말없이 같이 갑니다. )
1넴잡을때까지 딜을 아예 안하고 ( 실제로 힐밑딜이라고 하셨는데 1넴 전구간 딜미터기 첨부합니다 )
딜 내역 보시면 아시겠지만 40~25 까지가 1던전의 딜 내역입니다.
그리고 자동공격만 하는 모습이 보였다고 하셨는데.
자동공격만 하는모습은 진짜 초반에 1~2분으로 엄청 짧은기간동안 키셋팅을 하느라 하지못한것입니다. 위에서 말하신 힐밑딜 부분 딱 한군데있네요. 극초반 나락쥐 딜로그요
.
영혼의제련소 다돌때까지 거의 딜을 하지않았다 ? 이부분도 해명합니다.
나머지 딜 내역은 자동공격만 한것이 아닌 제대로 딜을 했습니다.
이게 거의 1넴 끝까지 딜을 하나도 안한사람의 딜 로그입니까?
위의 사진으로 볼수있듯이 영혼의 제련소 다돌때까지 거의 딜을 하지않았다 라는 말은 틀린정보입니다.
저는 초반 1~2분을 제외한 시간동안은 딜을 제대로 하지않았을수있지만
1던전은 총합 딜량 2등정도했었고 님이 버스태우려고 데려온 지인이랑 님 딜량 합친것보다 제가 더 높았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던전내에서 말을 한마디도 안한이유는 님이 처음부터 말을 싸가지없게 하셔서 괜히 말을 섞다간 싸울것같아서 일부러 말을 안한거였습니다.
아무런 대꾸도 안하고 키셋팅 끝나고 나서는 열심히 딜했습니다. ( 초반 1~2분 )
그런데도 계속 던전을 도시는동안 저한테 기분나쁜말과 징기님 추방하시죠 같은 말을 하셔서 어이가없었네요.
그 말을 하실때도 제가 딜을 거의 안하고있었는지 한번 로그 올려보겠습니다.
밑은 타임라인까지 첨부한 증거스샷입니다.
팩트는.
왜 딜안해요? 라고 물어보실때도 저는 힐밑딜이 아니였구요.
기사님 짤라요 라고 하셨을때 저는 압도적인 1등 딜량이였습니다.
징기님 계속 같이갈거에요 ? 계속 같이갈거면 그만할게요 라고 하셨을때는 1넴 끝나고 난 이후였는데
1넴 마지막 네임드 딜량보시면 제가 1등입니다.
왜 그렇게 화가나셔서 토르가스트 도는 내내 저에게 꼽을 주시고 추방하자고 하신건지 모르겠네요
왜 딜안해요? 라고 물어보는타이밍도 하루종일 딜미터기보고 욕할준비하고있었던거 아니면 모를정도로
1~2분의 키셋팅시간은 굉장히 빨리 지나갔었고 그때부터 저를 계속 비난해오셨습니다.
그리고 양조님한테 따로 귓했나보더라구요 라고 하시는데.
님이 자꾸 1인분 하고 묵묵히 내할거 잘하고있는사람한테 계속 내보내죠 뭐하죠 하니까 양조님도 답답해서인지
저한테 귓을 주셨습니다 ( 제가 실제로 1인분도 안하고 계속 놀고있었으면 양조님도 그냥 저를 내보내셨겠죠 )
저때도 저는 딜 그래프 보시면 저는 충분히 1인분을 하고있다고 어필하였고
양조님도 그걸 아셨고 그래서 초반에 딜이 조금 모자란부분가지고 계속 뭐라하고있는것 같으시다고 하시길래
키셋팅을 하느라 못했다고 하였습니다.
양조님도 그런부분을 이해하셔서 대신 저렇게 중재를 해주시고 말을해주신모습이고요
저는 비법님의 행동이 처음부터 너무 혐오스러워서 아예 말 자체를 섞기 싫어서 아무말도 안한겁니다.
이후의 2던전 이야기는 이미 글로도 썼었고 당연히 제가 딜 1등을 했습니다.
1던전 + 2던전 합친 딜도 제가 종합 1등을 했구요.
아무리 템레벨이 차이난다할지라도 1던전에서 딜을 거의안했었더라면 2던전에서 아무리 딜을 열심히해도 제가 1등이 되기는 힘들었을겁니다.
비법님한테 마지막으로 한마디할게요.
님이 왜 그렇게 화가 났고 저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 호구로 보지 마십쇼.
제가 그렇게 큰잘못을 한것도 아니고 님 평소 말투가 진짜 호전적이고 남을 위에서 아래로 내리깔고 보는듯한 그런 행동은 좀 고치셨으면 좋겠네요.
님은 같은 길드원 템레벨 187짜리 버스태운다면서 파티원한테 아무런 상의도 없이 데려와놓고 저는 초반 1~2분 키셋팅하느라 딜을 못한게 이렇게 욕을 먹을 정도로 그렇게 큰 잘못입니까 ?
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지인 버스태운다는 말 하나도 안하셔놓고 저는 초반 1~2분정도 키셋팅하느라 딜좀 못하면 안되는겁니까 ?
너무 내로남불심하고 자기중심적이지않나요 ?
그리고 저는 초반 1~2분 딜을 못한부분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를 했는데 당신의 태도는 자기잘못은 하나도없다는식으로 이야기하고
초반 1~2분 키셋팅하느라 딜을 못해서 님이 저를 토르가스트 도는 내내 딜 열심히 하고있는데도 비난을 지속적으로 가하셨고 사사게에 팩트도 아닌 자신이 유리한 정보만 올려서 저를 욕먹게 하셨는데 그게 정당한 일입니까 ?
제가 사과한다고 다 잘못했다고 저때문이라고 했을때도 님은 화가 덜풀리셨는지 저한테 계속 아니꼬운말투로 행동하셨는데 본인이 진짜 잘못이 하나도없다고 생각하신건지 정말 의문이네요.
팩트 세줄요약 해드리겠습니다.
1. 영혼의 제련소 다 돌때까지 징기는 딜을 거의 하지않았다 ?
-> X, 초반 1~2분만 딜을 잘못했고 이후로는 엄청 열심히했다.
2. 토르가스트 도는 내내 힐밑딜이라 힐러님이 딜을 하느라 힘들었다.
-> X, 극초반 첫 나락쥐풀링이후 힐밑딜 존재하지않습니다. 힐러님은 그저 빨리 깨고싶으셔서 혹은 심심하셔서 딜을 하셨던걸로보입니다.
3. 비법님은 파티에 상의도없이 몰래 템렙187 냥꾼을 버스를 태웠다.
-> O, 근데 세기말이나되서 토르가스트를 도는데 딜좀 낮다고 템렙 좀 낮다고 같이 안가고 이게 말이나됩니까 ? 누가 문제제기를 합니까.
당연히 같이 재밌게 갔다오면되지 근데 비법님이 제 초반 1~2분 딜을 보시고 추방하자는 말이 나와서 그럼 본인은? 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저는 신기유저입니다.
나락퀘할때나 토르가스트할때는 보기만했었고 징기는 거의안해서 딜사이클도 거의 모릅니다.
저 딴애는 진짜 열심히 딜했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229 보기로 솔플하는게 더 빠르고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오랜만에 5인 파티모여서 사이좋게 토르가스트 다녀와보고싶어서 한 3달만에
파티구해서 간거였는데 기분만 잡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