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쐐기 가서도 그러길 바란다.)
내일은 리셋 날이기에 메다닥 퇴근하고 토스트 8/8을 돌기로 하였습니다.
첫번째 8단 돌 때도 신나게 법사랑 흑마가 신나게 선풀질하다가 한 번 뒤졌습니다.
죽기 전에는 죽기 싫어서 지들 둘이 블러드까지 땡기고 죽더니 법사가 "까비ㅎ"<-주작없이 진짜 딱 저럼
이 지랄 하는 바람에 해당 층 넴드에서 블러드도 못 썼네요.
"은비다 이 개 같은 년아"라고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습니다.
비록 요즘은 누구나 다 파티 맺고 8단 찍는 토르가스트라지만, 쐐기가 아니더라도, 레이드가 아니더라도
진짜 선풀은 좀 아니지 않습니까? 물론 5명 모두 알고 친하다면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담엔 안 보면 되니까 빨리 돌고 끝내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두번째 8단 돌 때도 선풀을 치더군요. 다 같이 기분 상하기도 싫고 빨리 끝내려는 마음에
뭐라 안 했습니다. 그러다가 2층에서,
화법:한 번에 좀 몰아달라.
본인:선풀 왜 자꾸 하냐?
화법:선풀 안 하게 빨리 몰던가.
본인:그럼 당신이 탱 하던가.
화법:(흑마야)추방해.
본인:고생하셨습니다.(드루 님 계시니 이게 맞다고 판단)
화법:고생이고 뭐고.
파흑:(시전 추방)
역병 몰락지 1넴 왕쫄은 추방 안 할 거 같은 새끼가 이럴 때는 오지게 빨랐습니다.
딜 쳐 쳐박는 꼬락서니 보니까 물론 쐐기에서 추방 할 피지컬은 안 되고 이럴 때만 잘 할 거 같긴 하더라구요.
(수정 후 쓰는 글 : 흑마 딜 못하는 건 맞음, 너 파흑인거 같은데 나도 파흑있으니까 귓 줘)
여기까지가 스샷으로 판단 가능하신 부분입니다. 아니 딜이라도 잘하면 뭐라고 안 하겠는데,
스샷엔 없지만 참고로 저 딜러 셋 보다 첫번째 토르가스트 전체딜(쫄 넴드 종합) 제가 딜 높았습니다.
압도적으로 높진 않았습니다. 비슷했지만 순위가 1위라는 말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스샷 없으니 알아서 판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분들, 특히나 앞으로 이 개폐급들과 같이 레이드,쐐기,토르가스트 도실 수도 있기에, 저처럼 이런 눈쌀 찌푸려지는 상황과 경우 안 당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그럼 모두 즐와하세요.
p.s 글 쓰다가 생각해보니까 빡치네.. 빅풀 원하면 차단이라도 제대로 하던가...막짤 차단 횟수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