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비매너] 3~4탐 올킬팟 모아서 공대인원 탈주 및 무업적자로 올킬진행한 ❮The refuge of my soul❯ 고발합니다.

쿠릴
댓글: 41 개
조회: 9020
추천: 57
비공감: 2
2021-08-15 00:58:15
안녕하세요...
저번주 먹튀공장글을 올렸던 아즈에서 드루로 플레이중인 호축이입니다.
이번주는 그래도 편안히 영웅을 가야지 가야지 하는 마음에 올킬 3~4탐 공대를 들어가서 편안히 딜을 하려고 했지만 이번주도 사고를 치는 <❮The refuge of my soul❯> 길드공대를 만나서 다시 주섬주섬 글을 씁니다.
바쁘신분들은 하단에 간단요약글 첨부
일단 저는 이번주 3~4탐 올킬 길드레이드팟을 들어갔구요. 출발인원 20인


평범한 분들이 보시기에 요즘 올킬팟이 대부분 3~4탐으로 올킬팟을 모으되, 올킬업적자 아니면 최소 9영웅에 실바트라이 3단상 이상 경험자로 모으시는건 아실겁니다.
저도 그렇게 믿고 파티를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공대를 진행하는데....
뭔가 올킬팟이라고 하기엔 앞넴드 진행이 시원찮았습니다.
1넴 대지공포 > 블러드 안올림
2넴 간수의 눈 > 30%에 블러드
아홉 발키르 > 2쫄 다 잡힐떄쯤 블러드
넬쥴 > 30%에 블러드

요즘 다 올킬팟을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님이나 업손 없이 가는 팟은 대부분 초블로 택틱이고 나발이고 일단 딜로 밀어버리는 식인데 여기는 싸하게 블러드를 이상한 타이밍에 콜을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뭐...특정클 밀어주려고 하나보다..? 그럴수 있지...하고 쭉쭉 밀어서 태존수를 갔습니다.

태존수를 원트에 잡지를 못해서 공생기를 공장님이 불러주시는 와중...
도적이 나갔습니다.
저는 딴짓하느라 태존수를 킬할떄까지 몰랐구요 ㅋㅋ
( 참고로 공장님(아아앙잉)은 도적 나가고도 아무런 언급없이 생존기만 짜고 그냥 진행하심 ㅋㅋ )
처음 첫트에 3등에 있던 도적님이


3트째 킬할때 사라짐 ㅋㅋㅋ

저도 프레임을 보고 뭐가 하나 없는데 하다가 로칼로 하면서 파티창으로 물어봤습니다.

?????
정공일정? 정공일정이 있으면 중간에 공대 탈주해도 되는건가요?

여기서 다시 맨처음 인원을 구인했던 복술님한테 로칼로를 트라이를 하면서 물어봣습니다

하핫...언제부터 탐수를 3~4탐 정해진 올킬팟에서 도우미로 왔다고 탈주해도 되고
같은 길드인 공장조차도 아무런 말도 없이 19인으로 진행하나요?

그리고 도우미라...

도우미급의 캐릭인지는 여러분들이 판단해주셧으면 합니다 ㅎㅎ

그 와중에 로칼로는 19인으로 잡혔나?

그럴리가 있나요

결국 이전 넴드부터 양조로 공장과 양조탱을 하기 힘들다던 공장(아아앙잉)이 전사캐릭으로 바꿔오면서 쉬는시간을 가지는타이밍에 공대창에 물어봤습니다.


허헛...저는 같은 길드원분께 정공간다고 들었었고 복술님한테도 파티원한테도 간접적으로 확인했는데 가족분에게 급한일이라..
저도 저번주 그 개판을 겪었는데 또 여기서 고꾸라지면 곤란하니 일단 한번 참고...
일단 제가 인원문제를 언급하니 공장님이 급하게 외부인원인지 내부인원인지 도적없는 자리를 복술로 채워서 로칼로와 켈투를 어찌저찌 잡았습니다.


대망의 실바나스.

실바 공략설명도중에 저번주도 그랫고 이번주도 사고고 뭔가 더 있는거 아냐?하면서 레이더 애드온으로 공대원을 보는데 뭔가 이상한점이 있었습니다.
(지금부터의 로그는 오늘 9영웅까지 했으므로 9넴까지 -1씩 봐주시면 됩니다.)

???????
사제님이 무업적자네요?

여기서 다시 복술님에게 실바 트라이전에 귓을 했습니다.

???????
언제부터 올킬팟이 무업적자도 받고 외부인원에게 알리지도 않는 파티가 된거죠..?

그런데 여기서 또 나옵니다 ㅋㅋㅋ

길드원 1번 무업적.

길드원 2번 8영웅

길드원 3번 7영웅 (참고로 마이크잡은 공장이고, 로칼로에서 전탱으로 바꿔옴)

로칼로에서 바꿔온 위의 양조랑 동일인물로 공장 7영웅


길드원 4번 7영웅

ㅋㅋㅋㅋㅋㅋ
이쯤이면...그냥...실바고 나발이고 공략이 제대로 눈에 안보이더군요.

사실 ❮The refuge of my soul❯ 길드사람이 위 4명 말고 8명(깍도요, 버기블랙하트모자, 볼드탱, 블엘성기사그거, 죽딩딩, 짱짱보스, 짱짱선녀, 함호성) 있었지만 그래도 로그는 올킬로그가 있었기에 로그까지 올려드리진 않았습니다.

이부분도 복술님께 물어봤습니다.

......
전 더이상 할말을 잃었습니다.

결국 4탐안에 실바도 못잡았구요. 이 뒤의 내용은 공대 쫑나고 제가 몰아붙인 내용입니다.


공장은 죄송하다 말만하고 지금은 피시방이라 나중에 다시 들어와서 실바 팟 꾸려준다는데
하...실바팟을 꾸리시면... 또 이인원들 포함해서 가시려구요?
그리고 공장님도 무업적이신데 누구를 또 노예부리시려구요?

저번주도 말만 번지르하게 하는 사기꾼 공장 만나서 공짜 업손 노예질 당했는데
이번주도 외부인 저포함 달랑 2명의 길드공대 들어와서 또 노예질만 하다가 가네요.

❮The refuge of my soul❯ 길드 공대 여러분과 그 길드의 강령도적님.
외부인원은 여러분들 땜빵질하라고 있는게 아닙니다.
님들 노예도 아니구요.
공대원중에 아직 킬 못했으면 제발 학원팟을 꾸리던가 트라이팟을 가세요.
그리고 어쩔수 없이 불가피하게 탈주하게되면 말을하세요.(소중한 가족같은분 괜히 들먹이지 말구요)
탐수정해두고 간 레이드에서 도적은 갑자기 말없이 탈주해. 공장도 말이 없어. 공대원도 말이없어.
결국 여러분들은 다 똑같은 사람이 된겁니다.
말안하고 슬그머니 지나가면 지나가진다고 생각하셧나요..?
제발 게임이라고 대충 하지말고 개념좀 챙겨요...

PS. 같이갔던 인원중에 클레이모어(전사)와 개못핵(법사)님은 당일날 영웅레이드를 통해 면접후 해당길드 신화 취직 예정이셧다고 합니다. 두분에 대해선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외부인이 4명이나 되는데 버스타려고한 인원들은 대체..
--------------------------------------------------------------------------------------------

간단 요약

1. 올킬 3~4탐 길드기반 공대를 감 (20명 출발)
2. 도적이 태존수 트라이도중 탈주 ( 공장은 이에대해 아무말 없고 공대원도 아무말 없이 19명이서 태존수 킬)
3. 로칼로에서 결국 인원부족과 공략미비로 반복 트라이
4. 공장이 양조탱보면서 공장보기 힘들다고 전탱 바꿔오는사이 본인이 도적문제를 언급하자 다른 소리(파티원에게는 정공간다고 탈주했는데 가족떄문에 갔다고 함)를 하며 급하게 인원충원
5. 또다시 공대원 몇명의 무업적자 문제(7영웅, 8영웅, 아예 무업적자등 다양함)를 언급하자 인원을 구인했던 복술은 외부인에게 말해야되는지 몰랐다고함.
6. 결국 실바를 또 오지게 트라이하다가 정해진 4탐이 끝나고 쫑남.
(공장은 죄송하다고 실바 팟을 다시 짜준다고 하는데 당연히 안감...쫑...)

---------------------------------------------------------------------------------------------

이정도면...제 캐릭은 똥믈리에 같습니다...ㅠ
나도 편안하게 레이드 하고싶다...트라이는 신화로 충분하다고...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