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9손님 팟을 눈에서불이나와요-아즈샤라 호드캐릭터로 다녀왔습니다
세기말이라 선수분들 스팩에는 문제가 없어 크게 사고랄거 없이 진행됐습니다.
1넴부터 몇몇 넴드에서 자잘한 실수하는 분들이 있긴했는데 처음에 분배 제한한다고 했다가
또 분제를 풀어주더군요
안두인에서는 한번 트라이가 나긴 했으나 다음트에 오더 실수가 있었지만 잡았습니다.
이후 라이갤론, 공허의 군주에서 각각 한번씩 탱(공장 본인)이 급사를 했습니다
공장잡으면서 실수할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어쨋거나 두번의 개인실수로 탱이 죽었습니다.
그리고 10넴 이 후 경매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한 번 마찰이 있었습니다.
안나온 매물을 있다고 하고 진행을 했습니다. 298 법사 어깨 티어변환이었나 그랬을 겁니다.
이후 10넴 경매를 진행했고 분배금이 인당 8만골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간수를 시작하기 앞서, 앞선 고지 없던 낙사자와 정배자 분제를 걸었습니다.
이 후, 간수 트라이를 진행했고 두 번쨰 기둥 정배 타이밍에 제가 정배를 걸렸습니다.
이건 제 미숙이긴 하겠죠
그런데 재구성 발산기를 아무도차단하지 않았고 이상황에서 차단을 하고 기둥뒤로 가는 타이밍에
정배를 당했습니다. (이건 변명의 여지는 없네요 로그 뜯어보니 차단도 다른 분이 하셨구요)
이 후에 고술, 무법. 악탱분, 이 낙사를 하셨습니다.
고술이 윤회를 했고 1개있던 전부는 당연히 악탱분께 돌아갔고 킬을 했습니다.
이후 분배가 진행이 되었고, 앞선 분제자분들 구제한 것이 있기에 탱커분도 분제를 하냐고 물어봤습니다.
탱커분 고생하셨으니 분배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문제 된다고 생각되시는분 말씀하라기에
형평성 문제가 있으니 탱도 동일하게 적용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말했더니
경매 진행과 분배금 계산하더라구요
좀 이상하다 생각해서 다른 분제분들께도 귓을 드려봤는데 이건 좀 형평성 문제가 있는거같다고들 하셨어요
생각보다 금액이 적어서 (분제자 제외 9.5만골이니) 머리수를 줄일려고 한건진 모르겠으나 (이건 제 생각이고)
분배가 끝나고 형평성 관련해서 글을 써도 되겠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그런 채팅 본 적 없다고 하더라구요 본인이 녹화하셨으니 녹화본 있을겁니다.
나중에 녹화본 돌려보고서는 뉘앙스가 탱커는 분배해주자는거 아니냐고 굉장히 불쾌하게 물어보더라구요
탱도 분제되는게 맞으면 앞선 분제자 구제를 차치하고 인정하고 나가려고 했으나
본인 스스로 해석해놓고 잘못을 몰아가더라구요.
그리고 나서는 길드 흠을 잡질 않나, 실력이 부족하다고 탓하질 않나 이상하게 논지를 흐리더라구요
끝까지 본인은 실수한게 잘못한게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하기에 대화가 안될거같아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