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화 8시에 소소하게 신화 공격대를 운영 중인 금발원정대/응애나애기곰응애 입니다.
얼마 전까지 저희 공대 고정 흑마로 계셨던 "타고난놈"님을 고발하기 위해 사사게에 글을 작성합니다.
문제는 8월 26일 카톡부터 발생됩니다.
-토요일에 한 주 빠져야 될 거 같습니다.라고 연락받았습니다.
저희 시간대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직장인들을 위한 공대고, 이 게임 자체가 연령대가 있는 게임이여가지고,
현실 크리가 나는 건 당연하다 생각해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제 7넴을 잡고 8넴을 트라이하려면 관문하고 생석이 필수이기 때문에 일요일에도 구인하고,
월요일 당일에는 제가 컨디션이 너무 난조라 한 4시 반부터 계속 흑마를 구인했습니다.
월요일 당일 오후 4시 50분 공대 단톡방 대화입니다.
분명히 "ㅈㅅㅈㅅ제가 화요일이 애매해서"이러셨습니다.
전 무리하게 부탁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별다른 생각이 없었지만,
공대 내 제 지인이 그러면 월요일에 뒷문을 따서 다 같이 넬메 트라이를 하자고 했습니다.
때문에 전 개인 오픈 카톡으로 흑마님한테 오늘 하루라도 참석이 되시냐고 물어봤고,
흑마님은 "좀 어려울듯요 이번주 한주 안한다는 마인드로 약속을 잡아버려서..."라고 대답을 하셨고
"완전 진짜 안 구해지시면 그냥 약속 취소해볼게요"라고 하시면서 명배우 뺨치시는 연기로 넘어가셨습니다.
약속이 있으신 분 로그입니다.
저희랑 똑같은 시간에 출발하는 공대에 참석하신 모습입니다.
구인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당일 이틀 일정인 공대에서 귀족클을 구하는 건 정말 어렵습니다.
결국 저희는 8시 반까지 구인을 하다가 기존 공대원의 지인분을 겨우 섭외해서 출발했습니다.
가뜩이나 좁은 한국 와우판에서 굳이 드러날 거짓말을 왜 치는지도 모르겠고,
기존 정공을 나간다는 얘기도 없이 이미 토요일쯤에 새로운 정공을 들어가 놓고,
출발 당일에 놀리는 것도 아니고 간을 보는 행동은 제 입장 서는 이해가 잘 안됩니다.
새로 간 공대에서 8넴 업적도 따시고 막넴 트라이도 하셔서 맘에 드셨는지, 저희 공대서 나가겠다고 얘기하시더라고요.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카톡 전문입니다.
처음에 오실 때만 해도, 용군단2시즌 유입 뉴비라고 하셔서 로그도 욕심 있고 하셔서 거의 대부분의 넴드 트라이할 때 차원문에 맞춰 마주 매크로까지 만들어서
제가 마주를 드렸었는데 저로서는 정말 뒤통수가 납작해진 기분입니다.
이미 나가신 거 엎질러진 물이라 굳이 귓속말이나 개인적으로 얘기할 생각은 없습니다.
이미 공대에 정공으로 들어가셨던데, 다른 공대에서 이런 일이 안 일어날 거라는 보장이 없으므로, 참고하시라고 글을 올립니다.
추가로 머 .메이플을 하느라, 피곤하다, 현생이 힘들다 이러면서 공략 준비를 안 해오는 공장이다?' 이렇게 오해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늘 제가 디스코드로 말하지만, 직장인들이 주를 이루며 부족한 시간을 쪼개가면서 게임을 하는 걸 알고 있고 1주에 한번 할 수 있는 신화 레이드 일정이라 공장으로 어느 정도 사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시간을 저에게 할당 해주신 만큼 최대한 의미 있게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막말로 메이플하면서 공략도 안 준비해올거면, 최소 2달 동안 인벤 광고나 와우 인게임 광고 올릴 필요도 없이 공대 5신이나 하고 폭파했을겁니다.
때문에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종류의 글을 처음 써봐서 가독성이 많이 떨어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발원정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