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림길 24-11-30 14:18
|
@쉽지용 다시 말할께. 애초에 이 모든 사건의 원인은 "아니 시발 못본 공장" 이야.
"공장은 잘못이 없다"는게 전제되어야 그 이후에 28명의 피해라던가, 술사의 태도라던가, 두번이나 쳐간 개병신 새키가 문제가 된다는거야. 근데 지금 그게 아니자나? 모두가 공대장도 잘못했다 자나? 근데 왜 화살은 술사한테 가느냐 이거야. 댓글을 ㅄ처럼 달아서? 태도가 문제가 있어서?
다시 말하지만, 이 모든 일의 시작은 "나 묶임. 그래도 받아주싈?" 을 못 본 공대장에서 나오는거야. 그래서 술사가 ㅄ이고 어쩌고 간에 공대장의 실수가 제일 크다고 하는거고.
위 갈림길이라는 다중이 얘기가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공대장이 블코한테 월급받는 직원이래서 실수했다면 우리는 고객이니까 관리소홀로 인한 책임을 100%져야겠죠? 공장은 그냥 겜좀 잘하는 같은 유저가 앞장서서 봉사한다고 생각하는 제가 등신인가요? 비도덕적 비상식적으로 접근한 썬더해머 술사를 걸러내지 못한 공장 책임이 100% 라고요? ㅋㅋ
그럼 18 봉사활동하러 달동네 연탄 나르다 실수로 넘어져서 연탄 1장 깨버리면 과실 100%니까 책임을 묻고 물어내야 하냐? 아니 안넘어질수 있는데 실수로 넘어졌으니까 물어내야지? 것도 봉사중에 ㅋㅋ 그지 림길아 ㅋㅋ
개논리는 우리 옆집 개순이라고 겁나 짖는데 개한테 얘기해라.
갈림길 이 사람은 공장을 돈내고 사용하는 skt 상담 직원으로 생각하는듯.
갈림길아 출입 책임을 물을때는 전문 보안요원이 국가핵시설 보안에 실패 했을때나 책임을 묻는거란다 이 개나리 신발아.. 비상식으로 들어간 인간이 너지?
이런 글이라도 남겨놔야 썬더해머 / 갈림길이 설치지 못하겠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