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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온] 테스트서버에서 리카운트(recount) 사용하기

윈드메달
댓글: 3 개
조회: 4814
추천: 6
2011-06-07 22:38:27

테스트 서버 해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거의 대부분의 에드온이 제대로 안돌아갑니다.

 

물론 recount 도 켜면 동작도 안되고 렉만 엄청나게 생기죠.

 

우연히 검색해보다가 발견한건데... 시키는데로 했더니 되서 올려봅니다.

 

최신 버젼(4.1)의 리카운트를 설치하시구요. 리카운트 폴더 내의 Tracker.lua 폴더를 엽니다.

그리고 977번째 줄을 다음 내용으로 수정해줍니다. ( 찾기 기능 이용해서 "combatlogevent"로 찾으세요)

아래와 비슷한 내용이 있을겁니다. 그 줄 전체를 아래 내용으로 바꿔주세요.

 

function Recount:CombatLogEvent(_,timestamp, eventtype, hideCaster, srcGUID, srcName, srcFlags, srcFlags2, dstGUID, dstName, dstFlags, dstFlags2, ...)

끝.

 

원문내용  ================================================================================================

Download the newest rev of recount, and edit line 977 of Tracker.lua to:

function Recount:CombatLogEvent(_,timestamp, eventtype, hideCaster, srcGUID, srcName, srcFlags, srcFlags2, dstGUID, dstName, dstFlags, dstFlags2, ...)

출처: http://www.threadmeters.com/v-3cF3/Recount_42_Fix/

Lv11 윈드메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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