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드온] 핏불에서 늑인 남캐 초상화 얼굴 보기 _ 업글버전

랑냥이
댓글: 2 개
조회: 2754
추천: 1
2011-07-18 00:15:26

이전 방법은 너무 엉성했다는 자체평가를 내렸습니다..;

그래서 새로운방식으로 lua를 고치는 방법을 올려봅니다.

능력 이상.....의 결과가 나와서 더 이상의 업뎃 없어요~ 내용이 길어져서 되도록 짧게 씁니다!

 

-핏불 옵션중 몸통체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프로필 적용도 필요 없습니다.

-본인, 대상을 비롯한 모든 창에서 늑인 남캐 얼굴과 그외 다수의 얼굴이 동시에 잘 나옵니다.

-드루의 경우 모든폼에서 얼굴이 제대로 나옵니다..(드루캐릭이 없는관계로 전부 확인은 못했슴..;)

-여전히 변신 하면 전신샷이 나옵니다.(물약, 아이템효과, 늑인종특 인간형변신 등등)

-lua 수정량이 많아졌습니다.;

-이전 글보고 수정하신분 중에 이 글을 적용하실 분은 핏불 옵션과 lua 파일을 원래대로 고친후에 적용하세요

-조금 복잡해져서 반드시 잘돌아가던 원본 lua파일을 백업후에 수정하세요

 

위치 :: 와우폴더 -> Interface -> addons -> PitBull4_Portrait -> Portrait.lua

 

첨가된 부분이 굵은 줄입니다.

==========================

        frame.Portrait = portrait:Delete()
       
        return true
end

 

local function DruidForm(unit)
        local MOONKIN_FORM = GetSpellInfo(24858)
        local AQUATIC_FORM = GetSpellInfo(1066)
        local FLIGHT_FORM = GetSpellInfo(33943)
        local SWIFT_FLIGHT_FORM = GetSpellInfo(40120)
        local TRAVEL_FORM = GetSpellInfo(783)
        local TREE_OF_LIFE, SHAPESHIFT = GetSpellInfo(33891)
        local _, c = UnitClass(unit)

        if c ~= "DRUID" then
                return true
        end
        local power = UnitPowerType(unit)
        if power == 1 then
                return false
        elseif power == 3 then
                return false
        elseif UnitAura(unit,MOONKIN_FORM,SHAPESHIFT) then
                return false
        elseif UnitAura(unit,TREE_OF_LIFE,SHAPESHIFT) then
                return false
        elseif UnitAura(unit,TRAVEL_FORM,SHAPESHIFT) then
                return false
        elseif UnitAura(unit,AQUATIC_FORM,SHAPESHIFT) then
                return false
        elseif UnitAura(unit,SWIFT_FLIGHT_FORM,SHAPESHIFT) or UnitAura(unit,SWIFT_FLIGHT_FORM,SHAPESHFIT) then
                return false
        end

        return true
end

 

local function model_OnUpdate(self, elapsed)
       
        local frame = self:GetParent()

        local style = frame.Portrait.style
        local full_body = PitBull4_Portrait:GetLayoutDB(frame).full_body
        local _, race = UnitRace(frame.unit)
        local sex = UnitSex(frame.unit)

... 생략 ...

 

        elseif style == "three_dimensional" then
                if not frame.Portrait.falling_back then
                        self:SetUnit(frame.unit)
                        if not full_body then
                                -- For portrait mode set the models camera to the 0 preset.
                                -- Note: Full body is technically preset 1, but under no circumstances
                                -- should we directly set it.  The camera will already be set to preset
                                -- 1 and doing it ourselves causes some models to show up as just a blob.
                                if race == "Worgen" and sex == 2 then
                                        if DruidForm(frame.unit) then
                                                self:SetCamera(1)
                                        else
                                                self:SetCamera(0)
                                        end
                                else
                                        self:SetCamera(0)
                                end
                        end
                else
                        self:SetModelScale(4.25)
                        self:SetPosition(0, 0, -1.5)
                        self:SetModel([[Interface\Buttons\talktomequestionmark.mdx]])

===========================================

elseif UnitAura(unit,SWIFT_FLIGHT_FORM,SHAPESHIFT) or UnitAura(unit,SWIFT_FLIGHT_FORM,SHAPESHFIT) then

원래 한줄인데 길어서 두줄로 올려졌네요.

if race == "Worgen" and sex == 2 then

이 줄에 원래 self:SetCamera(0) 가 있었죠. 지우고 굵은줄 첨가하세요

Lv70 랑냥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