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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스펙] 6.1패치 직업변경 부분(보기 쉽게 수정)

부두해커
댓글: 64 개
조회: 55543
추천: 24
비공감: 1
2015-02-18 17:42:20
더 예전에 올라왔던 패치들은 이미 적용이 된걸로 알고있어서 다음주에 있을 6.1에 적용되는 걸로 알고있는 패치중에서 직업변경점만 가지고왔습니다. (1월 24일,2월 13일 부분)
유정게에 있는 걸 보기쉽게 만들긴 했는데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서 최신쪽에 있는것들만 모아봤습니다.
보기 편하게 작업을 하긴했는데 그냥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고 혹시 이미 패치 된 사항이나 추가사항은 알려주세요..분명 글씨작업도 했는데 다날아가서 보기편하게 수정좀했습니다.



죽음의 기사

신드라고사의 숨결 - 처음 룬마력 소모량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신드라고사의 징표 효과로 피해량의 10% 치유하는 것이 혈죽에게만 작동합니다.

파멸 - 위에 서 있는 적이 시전자에게 10% 감소된 피해를 입히는 것이 혈죽에게만 작동합니다.

파멸 - 주술사의 마법무효화 토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죽음착취 - 치유량이 입힌 피해량의 335%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괴저역병 -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37%증가에서 감소.)
괴저역병이 걸린 대상에게 맞으면 룬마력이 차는것이 혈죽에게만 작동합니다.

문양
문양: 룬 마력의 룬 마력 생성량이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뻣뻣한 털 -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자연의 군대 - 소환되는 하수인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35% 증가하고, 방어도와 전투력이 80% 증가합니다.

엘룬의 수호자 - 야생의 방어의 분노 소모량도 기본 회피율에 따라 감소시킵니다.

청명의 시간 -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합니다.

무성한 성장 -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도 20% 증가시킵니다.

소생 - 즉시 치유량이 22%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항성의 섬광 - 피해량이 16%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4초로 증가합니다. (재사용ㄴㄴ 지속시간)

흉포한 이빨 -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달빛 섬광 - 소모 마나가 55% 감소합니다.

칼날발톱 -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난타 (표범 폼) -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별똥별 - 피해량이 16.6% 감소합니다.

달빛섬광 (야드) -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갈퀴발톱 -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휘둘려치기 -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무쇠껍질 (회드) - 침묵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연의 치유력 (회드) - 더 이상 동물로 변신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드 PVP 4세트 - 세트 효과가 재설정 됩니다. 무쇠껍질의 쿨타임이 30초 감소합니다.

회복
자연의 탐구자가 드루이드의 주문과 기술의 피해량 역시 15% 증가시킵니다.
특성
야생의 정수(회복)의 주문 피해량 증가 효과가 200%에서 150%로 감소하고, 표범으로 변신했을 때의 민첩 증가량이 11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일반
조화 드루이드가 치유의 손길을 자신에게 시전하더라도 치유량이 50% 증가하지 않습니다.
조화
이제 조화 드루이드는 38렙에 Nature’s Bounty라는 지속효과를 습득합니다.
이 지속효과는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몬스터를 잡은 후 8초 이내에 시전하는 다음 치유의 손길이 항상 치명타 효과를 발휘하도록 합니다.
별똥별과 태양비가 이제 기본적으로 달빛섬광이나 태양섬광에 걸린 적에게만 떨어지도록 됩니다.
문양 : 집중된 별이 문양: Untamed Star로 변경되고 보조 문양으로 변경됩니다. 이 문양은 별똥별이나 태양비가 사거리 안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떨어지도록 합니다.
회복
발생력이 드루이드의 60미터 이내의 모든 대상에게 적용되고 더는 대상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자연의 치유력이 자연 게열 주문으로 분류됩니다.
특성
야수 탈주가 비전 계열 주문으로 분류되고 침묵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방어구 세트
조화 드루이드의 PvP 2세트 보너스 효과가 드루이드가 휘감는 뿌리로 별빛쇄도의 주첩을 생성하지 못하는 경우를 알려주는 시각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조화 드루이드의 PvP 4세트 보너스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별빛쇄도가 플레이어에게 적중하는 경우, 별빛섬광의 시전시간이 30% 감소하고, 천벌의 공격력이 6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사냥꾼

탄막 - 피해량이 21% 증가합니다.

활기 - 즉시 치유량이 22%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글레이브 투척 -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강화 사격 - 피해량이 62% 증가합니다.

쇄도 - 지속시간이 20초에서 40초로 증가합니다.

야냥 - 야수의 광기 1중첩 당 전투력을 8% 증가시킵니다. (5%에서 증가.)

격냥 - 고정 사격, 일점 사격, 조준 사격의 크리률을 50% 증가시킵니다. (60%에서 감소.)

키메라 사격(격냥) - 피해량이 30.4% 증가합니다.

저격 훈련 - 효과가 25% 증가합니다.

생존
덫 숙련이 더는 검은 화살과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주지 않습니다.
검은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4초로 감소합니다.
향상된 덫의 덫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0%에서 33%로 감소합니다.
야수
바실리스크가 계열 능력을 가집니다. 돌 비늘은 펫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기존에 바실리스크는 계열 능력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히드라 야수가 더는 과도하게 커지지 않습니다.
야수 정령의 야수 정령의 축복의 효과가 추가로 치명타 및 극대화률도 5% 증가시킵니다. 다른 치명타 및 극대화 버프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특수 펫 계열들은 2가지 스탯을 올려줬지만 야수 정령만 1가지를 올려줬어습니다.

마법사 (수정완료!)

시간 돌리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환영 복제 - 소환되는 환영이 사용하는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혜성 폭풍(냉기) - 피해량이 94% 증가합니다. 그러나 PVP에서는 33.3%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냉정을 변이 주문에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화염
화염 마법사의 경우 화염구가 얼음불꽃 화살을 대체합니다.
냉기
이제 동결의 기절 효과가 얼음창에 의해 항상 풀리지만, 다른 주문으로는 풀리지 않게 됩니다.
특성
화염 폭풍(화염) -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서리 회오리(냉기)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초신성(비전)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문양
문양 : 갈라지는 얼음 - 추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의 거리가 60% 증가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 매즈된 대상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문양 : 얼음불꽃 화살이 문양: 작열로 대체됩니다. 문양: 작열은 작열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키게 합니다.
방어구 세트
냉기 마법사의 PvP 2세트 보너스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냉기 돌풍이 대상 지역에 얼음 조각을 남겨 안에 있는 적들의 이동 속도를 6초간 50% 감소시킵니다.
냉기 마법사의 PvP 4세트 보너스 효과가 재설계되어, 발이 묶이지 않은 대상에게 사용하는 얼음 화살의 피해량이 30% 증가시키고, 발이 묶인 대상에게 사용하는 얼음 화살의 피해량을 50% 증가시킵니다.

수도사

기세등등 - 최대 마나를 20% 증가시키는 대신 정신력을 10% 증가시킵니다.

옥룡의 숨결 -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기의 파동 - 피해량이 51% 증가하고, 전문화에 따라 피해량과 치유량이 달라지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옥룡지세에서 사용하는 기 폭발 - 치유량이 40% 증가하고, 위안의 안개를 사용하기 위해 정신집중 하는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기공탄 - 피해량이 150% 증가하고 치유량이 42% 증가합니다.

풍운 선풍각(풍운) -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평화의 고리 - 행동 불가 상태 효과가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선의 구슬 - 구슬의 폭발 피해량이 97% 증가하고, 폭발 치유량이 70% 증가합니다. 하지만 주기적인 치유량은 39% 감소합니다. 또한 전문화에 따라 피해량과 치유량이 달라지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해오름차기 - 주변 8미터 모든 적이 15초간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0%에서 증가.)

양조
묘주가 15중첩이 되는 경우 강조 표시됩니다.
운무
마나 차의 마나 회복량이 최대 마나의 4%에서 버프를 적용받지 않은 정신력의 3배만큼 회복시켜줍니다.
문양
문양: 후려차기가 돌아옵니다.
방어구 세트
풍운 수도사의 PvP 2세트 보너스 효과가 4세트 보너스 효과로 변경됩니다. 업보의 손아귀의 이전 피해량이 수도사의 최대 체력의 50%를 넘을 수 있게 됩니다.
풍운 수도사의 PvP 4세트 보너스 효과가 2세트 보너스 효과로 변경됩니다. 소모한 호안주의 중첩*2%만큼 20초 동안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성기사

강화된 문장(보호, 징벌) - 정의의 심판의 가속 증가량이 15%에서 20%로 증가하고, 통찰의 심판의 치유량이 최대 치유량의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사형 선고 - 집행 유예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최후의 선고(징벌) - 천상의 폭풍 사거리 증가 효과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정화의 손길 - 피해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보호막(신성) - 마나 소모량이 34% 감소합니다.

문양
문양: 석고 방패가 삭제됩니다.
문양: 가혹한 서약을 신성 성기사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문양: 빛의 섬광 - 더 이상 봉화 대상자가 이 문양의 효과로 이득을 얻거나 효과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문양: 심판을 25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신성
선고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신성 충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보호
보호 성기사는 진실의 문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진실의 문장 대신 정의의 문장이 지휘의 문장을 대체합니다.
특성
통찰의 봉화(신성)의 치유량 증가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하고, 아군에게 전달되는 조건이 체력 완전 회복에서 90% 도달로 변경됩니다.

방어구 세트
신성 성기사의 PvP 2세트 보너스 효과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신성 성기사의 PvP 4세트 보너스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영원의 불꽃이나 영광의 서약이 소모한 신성의 힘 1마다 대상이 받는 피해를 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오직 PvP에서만 발동합니다.

사제
상서로운 영혼(암흑) - 더는 그림자 원혼이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만들지 않습니다. 그 대신 그림자 원혼의 피해량을 소모한 어둠의 구슬 1개당 100% 증가시킵니다. (피해도 입히는걸로 수정)

목적의 명료함(신성) -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암흑) -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환각의 마귀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타고난 희생심(수양, 신성) - 치유량이 50% 증가하지만, 나중에 시전하는 치유 주문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이 특성은 즉시 주문으로 바뀌고 PvP 전투에선 효과가 반감됩니다.

어둠의 쇄도 - 발동 확률이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공허 침식(암흑) - 피해량이 80% 증가합니다.

공허 촉수 - 체력이 30% 증가합니다.

후광 - 어느지점에서 가장 효과적인지(25미터)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퍼져나가는 이펙트랑 싱크로를 높여서, 이제 이펙트를 케릭터가 통과하는 순간 힐이 들어갑니다.
(*Nav 님 감사합니다.)

영혼의 절규 (암흑) - 쿨이 30초로 감소합니다. (45초에서 감소.)

신의 권능: 보호막 - 흡수량이 10% 감소합니다.

특성
갈래 물길 -한 대상에게 2번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총 치유량이 증가할 수도 있게 됩니다. 조정을 위하여 치유량이 35% 감소합니다. 하지만 20인 레이드의 경우 기존보다 치유량이 약간 더 높을 것입니다.
정신 이상(암흑) -정신 불태우기에도 적용됩니다.

주술사

고대의 인도 - 직접 피해와 치유만 대상으로 삼지 않고 연속타격을 포함한 모든 피해와 치유를 대상으로 발동합니다.

폭풍의 정령 토템 - 피해량과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마법 무효화 토템 - 공대원에게도 영향을 끼칩니다.
더 이상 조롱이나 사냥꾼 펫의 도발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복술 - 레벨 10때 배우는 지속효과로 인한 치유량 증가가 40%로 증가합니다. (30%에서 증가.)

얼음 강화 - 더 이상 얼음 강화가 정술의 특화에 발동되지 않습니다.
얼음강화가 이미 걸린 대상에게는 정술의 특화 발동이 잠시 멈춥니다.

정술 티어 17 2세트 - 중첩당 연속타격의 공격력 증가량이 1%로 감소합니다. (2%에서 감소.)

정술 티어 17 4세트 - 효과를 위한 번개 보호막 소모량이 12로 감소합니다. (18에서 감소.)

복원
자연의 전류(복원)이 화염 충격, 용암 폭발 그리고 번개 화살의 마나 소모량을 없애주고 피해량을 100% 증가시킵니다.
정기
향상된 연쇄 번개가 연쇄 번개나 용암 광선을 3 이상의 적에게 맞출 경우 다음에 시전하는 지진의 공격력을 300% 증가시킵니다(기존: 맞은 대상당 60% 증가)
고양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더는 주문의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취소됨)
특성
정기의 메아리가 재설계됩니다. 정기의 메아리는 지진, 불꽃 회오리, 용암 폭발, 용암 채찍, 성난 해일, 정신의 고리 토템, 폭풍의 일격 그리고 생명 폭발을 2회 축적 가능하도록. 이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켜주던 능력들은 이제 해당 기술의 중첩을 1 올려주게 됩니다.
방어구 세트
복원 주술사의 PvP 2세트 보너스 유연성 효과가 780에서 975로 증가합니다.
복원 주술사의 PvP 4세트 보너스 효과의 발동 조건이 35%에서 50%로 커지고, 대지의 보호막의 소모량이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대재앙 - 고통 흑마법사의 경우 불안정한 고통도 겁니다.

까맣게 탄 시체(파괴) - 소각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서: 희생(고통, 파괴) -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서: 봉사 - 두 번째 악마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킬제덴의 교활함 -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35초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화살(악흑) -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도적

특성
질주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죽음의 내리꽂기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암살 도적의 경우, 이 특성이 독살의 지속시간도 연장시켜줍니다.
착취 독 - 활성화된 동안 10%의 생기흡수 효과를 얻고, 대상에게 더는 독 효과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독칼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전사

투신 -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1.5분으로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24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재기 - 바람의 생기흡수 증가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공성파쇄기(무기, 분노) - 피해량과 밀쳐내는 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격돌(무기) - 피해량이 43%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 - 피해량이 11.4% 감소합니다.

수호방패 - 흡수량이 24.4% 증가합니다.

향상된 방어 태세 (방특) - 방어도가 10% 증가합니다. (5%에서 증가.)

일반
천둥벼락(무기, 방어)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의 지속시간이 PvP 전투에서는 6초에서 10초나 8초로 증가합니다.

Lv53 부두해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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