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나섭 거주중인 유저입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오늘부로 끝나는 겨울맞이 축제..
첫날부터 말도 많고 탈도 많았습니다..
투덜이 탈것을 위한 야만상자 '되팔렘'의 역사도 있었고, 퀘스트 지역의 비정상적인 젠으로 인한 파티가 성행했죠..
특히 이상한 선물을 위해 매크로 투척까지 개발되는 등 엄청난 이벤트 였습니다..
지난번에는 '투덜이 펫'의 획득처를 팁게에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재미로 보는 결과물을 들고왔습니다.
저도 첫날에는 되팔렘과 장난감 한개 등..다른걸 사느라 이틀째부터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캐릭이 꽤 되지만 매일같이 일퀘를 돌리진 못해서 몇일 거르다보니 즐거운 보급품 '800'개가 한계였습니다.
보급품 800개, 즉 야만상자 160개와 교환이 가능했구요..
야만상자가 겹쳐지지 않는 덕분에 전체 상자 스샷은 생략했습니다. (은행에 넣자니 너무 귀찮..)
아래는 보급품 800개의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해서 야만상자로 모두 바꾼 후 바로 아이템을 수령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상자가 겹쳐지지 않아서 마구마구 까고 새로 또 사고 하는 방식으로 진행했기때문에..
석유, 에펙시스 수정, 주둔지 자원 등의 인벤으로 들어오지않고 자동획득되는 아이템은 생략했습니다.
물론 석유넘쳐 흐르고 주둔지 자원, 에펙시스 수정 모두 넘쳤습니다 ㅡㅡ;;
그것들을 제외하고 남은 쓸만한(?) 템들의 결과입니다.
군단의 메달 : 13개
얼어붙은 용사의 무구 : 19개
영민한 정신의 비약 : 19개
투덜이의 하수인(탈것) : 4개
이상입니다.
160개의 야만상자 표본 대비 해당 획득 아이템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단의 메달 : 8.125%
얼어붙은 용사의 무구 : 11.875%
영민한 정신의 비약 : 11.875%
투덜이의 하수인(탈것) : 2.5%
표본이 많지는 않아서 정확한 결과는 물론 아니겠지만, 투덜이 탈것이 생각보단 획득률이 높은 듯 싶네요.
분명 첫날 되팔렘할때는 진짜 안나와서 한숨쉬고 그랬는데..
아무튼 지금까지 재미로 보는 즐거운 보급품 결과 및 그 획득비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