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안 복술로 진행했습니다. 대정전설 톨가용으로 만들어놓은 6단계, 템렙은 251, 장신구는 분비선 변신수
특성은 그리 중요해보이진 않습니다.
토템 연관된 령들이 있어서 바질토 찍어주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EX) 토템소환시 추가 토템 / 토템소환시 공격 10%증가
4단계까지는 그냥 아무렇게나 해도 쭉 밀어지고요. 5단계부터 좀 느낌이 다릅니다.
6단계 이후로는 1-2번 죽을 생각하고 1층에서 좋은 령을 먹고 올라갑니다.
8단계쯤가면 좋은 령 못먹으면 2층 올라가기도 힘들 수 있습니다.
8단계 기준으로 요약부터 해보겠습니다.
1. 1층에서 2-3목숨 소모해서 최대한 령 보기
2. 1층에서 2목숨 아래로 내려가면 리셋
3. 죽었을 때 쿨기 리셋은 랜덤인듯
4. 1~2층은 공격용 위주, 이후로는 생존, 체력령도 챙기기
5. 4층 넘어가면 쉬워짐
한번에 깨겠다고 생각하기보다는 1층에서 2목숨 정도는 내주고 최대한 령을 챙겨봅니다. 무슨 말이냐하면 2-3웨이브쯤에 뒤를 생각하고 블러드나 축전 대정 등을 아끼지 말고 초반부터 다 쏟아넣고 죽은 뒤 나온 령을 챙겨서 이어서 하는게 좋다는 뜻입니다.
령을 봤는데 이거 아닌거 같다 싶으면 인스 리셋합니다.
입장하면 령 3개를 까는데 대정지진 / 폭수자 / 토템블러드 / 토템시전시 토템추가 / 토템시전시 공격10%증가 등등으로 찍어줍니다.
처음에 보통 2마리가 서있는데 한마리는 먼저 죽입니다. 화충-용폭-연번
한마리가 죽으면 2웨이브가 나옵니다. 금방 죽일거 같으면 대정을 좀 늦게 꺼내고 금방 안죽을거 같으면 바로 대정 꺼냅니다.
곧있으면 우르르 3웨이브가 몰려옵니다. 블러드+만과+축전 등 쿨기 다 털어서 최대한 녹여줍니다. 다 죽이려고 하기보다는 한놈만 패는 방식으로 령을 최대한 뽑아줍니다. 안죽고 다 잡기 힘듭니다. 입구쪽으로 무빙하면서 잡아줘야 죽은 뒤 령을 먹기가 좋습니다.
* 죽으면 블러드 등 쿨기가 리셋되는 경우도 있고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때는 3번 죽을때 3번다 리셋된 경우도 있고, 어떤 때는 1번 죽었는데 리셋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지금까지 뽑은 령이 괜찮다 싶으면 대정 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이어서 하시고, 령이 별로다 싶으면 나가서 1단계 들어가서 2층 올라가서 나오는 방식으로 쿨기 리셋하고 다시 들어갑니다.
챙기면 좋은 령은
치비 / 대정쿨감이 최우선입니다.
대정지진 / 토템소환시 토템추가 / 정고토시 15퍼 데미지 / 폭수자 등이 그다음 좋습니다.
치비 1개+대정지진 만 챙겨도 1층은 클리어할만 합니다.
2층부터는 데미지 좋은 령 위주로 먹어줍니다.
2-3층까지는 1층에서 먹은 치비령으로 커버됩니다.
3층 이후로는 뎀감(치토시 뎀감, 영혼이동시간증가, 청지기 소환시 회피25퍼 등)과 오블리온 인내(생명령 15퍼) 위주로 먹어줍니다. 청지기 버프(버프보단 힐)와 특화, 생명력 50퍼 이하시 치유량 50퍼 증가 등도 좋습니다. 어차피 딜은 대정과 치비가 다합니다.
정고토(15퍼 뎀지있을시)는 3웨이브쯤에 쓰는게 효율이 좋고 운빨로 토템 소환시 추가 토템에 정고토가 나오면 매우 좋습니다.
4층쯤에서 보라령을 많이 주는데 이때 어중간한 뎀지 증가보다 인내를 많이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4층 넘어갔다면 이후로는 수월하게 넘어갑니다. 대신 예상외로 데미지가 퍽퍽 들어올때가 있으니(공포, 스턴 등) 목숨 2개정도는 아껴서 올라가시는게 좋습니다.
복술 아니면 템렙좀 올려서 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양조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비교가 안되고, 제가 하는 악딜, 보기, 수/조드 등으론 5단계도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