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Coffin제이 글 재밌는 점

폰슈바르체
댓글: 3 개
조회: 1797
2024-09-01 03:52:48
https://www.inven.co.kr/board/wow/1796/105509

당시에도 말 많은 내용 가져와서(참고로 저 당시에 죽기 디코에서 저런 내용이 있긴 했지만 생존성 까지 감안하면 절기라는 결론에 도달 했었음)

내부전쟁 냉죽 관련 이야기에서 저 양반의 묘한 주장을 보게된 원문글은

이건데 냉죽의 신드라 무한유지를 기준으로 심크가 맞춰졌다? 용군단 해본 사람들 특히 심크 자주 보던 사람들은 알겠지만 심크를 통해서 신드라 100퍼 유지한다고 가정해도 심크 1위 하는 냉죽 구경이나 해봤던가? 

그 와중에 이번에도 등장하는 
[이번에 만년설 리워크하고 인내하는 힘 없애는 대신 보상격으로 전반적인 스킬딜 23%나 올려준거 보셈.
지금 벌써 양형들은 23%나 올라간 빙하진군이랑 막줄에 추가된 어둠땅 3시즌 세트효과  특성이랑(artic assault, 도살기절멸 쏠때마다 빙군 발사) 결합해서 쌍수+말살+신드라 찍는 김피탕같은 Omni빌드라는걸 실험하면서 놀고있음.]

양형 이야기가 또 나오는데 웃긴건 그렇게 수치 좋아하시는분이 저 글에는 수치가 없음. 본인도 대략적인 계산을 때리는 형태고 본인이 말하는 20초 기준 어쩌고 하는게 맞다면 그냥 현재 모든 룬마력 소모해서 지속시간 정하는 뼈폭 같은 형태로 되는게 낫다는 그렇게 개편이 되었어야 했다는 내용에 태클을 걸면 안되었는데 이것도 태클 걸고 있음. 

다른건 모르겠는데 반방이 절기 보다 우월 하다는 내용의 예전글 보고 아 이런 사람이었구나 하고 확인함.


Lv58 폰슈바르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