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새로운 특성: Unholy Momentum -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대마법 지대가 업데이트됩니다. - 대마법 지대를 놓아 6초 동안 아군이나 공격대원이 받는 마법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분
동화 작용이 업데이트됩니다 - 대마법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만큼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2초 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특성은 사라집니다.
흉물 사지
부정한 땅
영웅 특성
죽음인도자
몰살이 업데이트 됩니다.
-첫번쨰 낫이 더 이상 사신의 징표를 남기지 않습니다.
-냉기 - 몰살의 첫번쨰 낫이 100% 확률로 도살기를 얻게 합니다.
-혈기 - 몰살의 첫번째 낫이 25% 확률로 6초 동안 춤추는 룬 무기를 소환합니다.
산레인
피는 곧 생명이 업데이트 됩니다.
-어둠의 변신 / 춤 추는 룬 무기가 10초 동안 피의 괴물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피의 괴물은 누적된 피해의 25%→15%(부정) / 50%→25%(혈기) 만큼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원초적 본능의 힘이 부정 전문화에서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스컬지의 일격이 악성 역병을 소모하면 다음 돌발 역병이 룬을 소모하지 않고 100%의 효율로 마지막으로 사용한 죽음의 고리 또는 전염병을 시전합니다.
-슬픔의 고통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산레인의 선물이 종료되면, 죽음과 부패 중첩을 하나 얻습니다.
-슬픔의 고통의 스컬지의 일격 / 심장 강타가 악성 역병 / 피의 역병을 소모하는 버프의 지속시간이 12초→30초로 증가합니다.
냉기
많은 특성들의 위치가 바뀌었고 새로운 특성 갈래가 추가되었습니다.
빙하 진군은 이제 특성이 아니라 레벨 10에 배우는 기본 능력입니다.
새로운 특성: Frostbound Will - 단단한 얼음이 룬 무기 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Runic Strikes - 절멸의 피해량이 10%만큼, 서리낫의 피해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Runic Overflow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군의 피해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Icy Onslaught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군은 이제 다음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군의 피해량을 15%만큼 증가시키고 5의 룬마력을 더 소모시킵니다. 이 효과는 다음 룬 강화까지 중첩됩니다.
새로운 특성: Frostbane - 빙하진군을 시전 할 때 각 타격이 일정 확률로 다음 냉기의 일격을 Frostbane으로 바꿉니다. 이 확률은 대상의 칼날얼음 중첩에 따라 증가합니다.
Frostbane - 두 번 공격하는 얼어붙은 맹공을 펼쳐 겨울의 차가운 정수를 방출합니다. 공격 시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맞은 적마다 다음 공격의 피해가 5% 감소하여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Killing Streak - 절명과 서리낫이 모든 도살기를 소모하여 중첩당 피해가 25%만큼 증가하고 6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Northwinds - 울부짖는 한파가 추가 대상에게도 최대 효율로 적용됩니다. 단단한 얼음이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을 추가로 75%만큼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Frostreaper - 절멸이 일정 확률로 대상과 나와 가까운 적의 영혼을 밧줄로 묶습니다. 서리낫이 밧줄을 끊어 두 적 모두에게 암흑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특성: Howling Blades - 단단한 얼음으로 강화된 울부짖는 한파가 대상에게 2개의 얼음 칼날을 발사해 냉기 피해를 입히고 15%확률로 도살기를 얻습니다.
새로운 특성: Frozen Dominion - 서리고룡의 격노에 적중한 적 1명당 15초 동안 특화가 8%만큼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룬 무기 강화가 재설계됩니다 - 적의 의지를 흡수해 룬 무기를 강화합니다. 대상에게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에겐 감소된 피해를 입히며 40의 룬마력과 도살기를 얻습니다. 최대 2회까지 충전되며 30초의 충전 시간을 가집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이 재설계됩니다 - 16의 룬마력을 소모해 전방 부채꼴 범위로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부가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1.2초 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3단계의 강화를 가집니다.
I: 즉시 냉기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75초를 돌려받습니다.
II: 즉시 냉기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45초를 돌려받습니다.
III: 즉시 냉기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작할 때 룬 무기 강화 충전을 1회 얻고 끝날 때 2개의 룬을 얻습니다.
30% 감소된 이동속도로 움직이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단단한 얼음이 재설계됩니다 - 냉기의 일격과 빙하진군이 45%확률로, 신드라고사의 숨결이 30%확률로 다음 울부짖는 한파가 룬을 소모하지 않고 추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절멸이 45%확률로, 서리낫이 22.5%확률로 부여하던 것에서 바뀌었습니다.)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양손 무기 사용 시 절멸과 서리낫의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나머지 효과는 그대로입니다.
서리낫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휩쓸기 공격으로 전방에 있는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도살기를 소모하면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해 3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지고 2의 룬을 소모합니다.
쪼개기 강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서리낫이 냉혹한 겨울 동안 2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영원의 서리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단단한 얼음으로 강화된 울부짖는 한파가 부가 대상에게 50%만큼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냉혹한 겨울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피해가 6%만큼 증가하며,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군이 단단한 얼음을 발동시킬 확률이 15%만큼 증가하고, 단단한 얼음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울부짖는 한파가 8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더 이상 혹한의 집행자와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혹한의 집행자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룬 강화가 20%확률로 추가로 1의 룬을 돌려줍니다. 더 이상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와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빙하진군이 소모하는 룬 마력이 30→40으로 증가합니다.
냉기의 일격이 소모하는 룬 마력이 30→40으로 증가합니다.
인내하는 힘이 올려주는 힘이 15%→8%로 감소합니다.
룬 강화가 소모한 룬 마력 1당 2%→1.6%확률로 룬을 돌려줍니다.
룬 지배가 이제 추가로 룬 재생률을 8%/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살상 효율이 도살기를 소모하면 25%→20%확률로 룬 1을 얻습니다.
북극의 맹공이 도살기를 소모하면 80%→45%효율료 빙하 진군을 내보냅니다.
절멸 - 얼음 기둥이 활서오하 되어있을 때 냉기의 일격, 빙하 진군 그리고 울부짖는 한파가 언제나 도살기를 부여하고 30%→20% 확률로 룬을 생성합니다.
절멸이 추가 효과를 가집니다 - 얼음 기둥 동안 룬 무기 강화를 사용하면 다음 절멸 혹은 서리낫이 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극저온 공간이 냉혹한 겨울을 대체합니다 - 얼음기둥이 이제 4초 더 유지되는 냉혹한 겨울을 소환합니다. 서리 열병이나 룬 무기 강화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입힌 피해의 15%가 다음 냉혹한 겨울에 저장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거침없는 공격 - 절멸과 서리낫이 거침없는 공격 1→3중첩을 소모합니다. 거침없는 공격 중첩은 이제 8→4초마다 생성됩니다.
분쇄 칼날이 이제 본래 효과에 더해 빙하 진군이 칼날얼음을 적용하게 합니다. 빙하진군은 더 이상 기본으로 칼날얼음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서리고룡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90초로 감소하고 대상을 기본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다음 특성은 없어집니다.
절대 영도
몰아치는 한기
차가운 마음
인내하는 한기
새끼 서리고룡의 지원
겨울의 뿔피리
만년설
냉기의 일격 연마
절멸 연마
단단한 얼음 연마
관통하는 한기
분쇄된 냉기
다음 기술의 비쥬얼 효과가 업데이트 됩니다.
룬 무기 강화
서리낫
서리고룡의 분노
부정
몇몇 특성이 위치를 옮겼습니다.
새로운 특성: Plague Mastery - 질병의 치명타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Grave Mastery와 선택 특성입니다.
새로운 특성: Grave Mastery - 소환수의 치명타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Plague Mastery와 선택 특성입니다.
새로운 특성: Desecrate - 죽음과 부패를 시전 한 후 Desecrate로 대체됩니다. 파멸과 선택 특성입니다.
Desecrate - 죽음과 부패를 소모해 적의 내부를 부숴 남은 죽음과 부패의 피해의 150%만큼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2개를 적용합니다. 죽음과 부패 위에 서 있을 때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흉물 사지가 Legion of Souls로 이름이 바뀌고 재설계 되었습니다 - 기어다니는 영혼을 소환해 12초 동안 주변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최대 6개까지 고름 상처를 적용합니다. 5명을 넘는 적에겐 피해가 감소합니다.
죽음과 부패 위에 서 있을 때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누더기골렘 되살리기와 선택 특성입니다.
모두 섬기리라가 재설계 되었습니다 - 시체 되살리기 주문 사용 시 역병 화살을 쏘는 해골 궁수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수확이 추가 효과를 가집니다 - 영혼 수확자의 마무리 일격 효과가 하수인의 공격력을 8초 동안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만약 어둠의 변신을 익혔으면 대재앙이 어둠의 변신을 대체하고 시전 시 하수인 구울 또한 소환합니다.
급성 부패 - 악성 역병이 일정 확률로 급격해져 지난 4초 동안 입힌 피해의 50%/100%→100%/2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부정한 서약이 이제 당신과 당신 소환수 사이에 어둠의 사슬을 생성합니다.
부패의 낫으로 변해있는 지속 시간이 30초로 증가합니다.
역병 인도자와 할퀴는 어둠은 더 이상 선택 노드가 아닙니다.
고름 일격 연마는 이제 1점짜리 특성입니다.
다음 특성은 없어집니다.
유행병
룬 숙련
내장 파열
추악한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