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랩 683 4셋 2장식 입니다.
쫄없는 네임드로 가정하고 오프닝은
흉물(상황에따라 선흉물 안쓸때도있음) > 누더기골렘 > 고름 > 대재앙 > 죽부 > 어변 > 스격(흡격) > 죽고 > 부습
으로 진행하고 있고, 이 후엔 쿨기보면서 흡격과 죽고 쳐주고 있습니다.
딜미터기 보면 항상 거의 최하위에 있는데 뭐가 문젠지 잘 모르겠습니다. 상위유저들 로그뜯어보고 보고또보고 해도 별로 다른게 없는거 같은데 뭔 차이로 이렇게 딜이 심하게 차이가 나는걸까요?
도와주세요
오프닝
대재앙어변
어보미대재앙어변부습
대재앙어변
슬픔의고통이 3등에 와야 이상적인 미터기인데
1.어변중에 칼 안떨어지게 신경쓰기
2. 죽고 3번이상 연달아 쓰지않기
3. 어변 키기전에 항상 죽부 가속버프 알뜰하게 챙기기
쐐기도 해당되는 내용인거같네요
어변이 꺼진 타이밍에 미리 빌드업을 하는게 좋아요
가능하면 스격은 치지말고 고격/흡격/고리 위주로 돌려보세요
스격은 고름상처 6스택 넘어가려고 할때만 치면서 다음 어변 기다리는 스타일의 플레이가 꽤 도움이 됩니다
어변 이후 3흡격 이후 부습+장신구 물약을 해주는게 딜 메커니즘상 더 좋아요 여왕버프+티어효과가 핵심이거든요 레이드 단일 특성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