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후에 있을 PTR 핫픽스(언제가 될지는 불확실)에서 피할 수 없는 죽음의 공격력과 저주받은 군대의 발동 확률이 증가할 예정입니다.
준비 중인 다른 변경 사항은 딜 사이클 안의 약간의 틈을 만들거나 최소한 자원을 소모할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원이 낭비되는 상황이 빈번하게 일어나지 않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저희는 전염성 고름 같이 딜 사이클 중에 큰 자원을 생성하는 기술들의 효과를 약간 줄이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전반적인 공격력을 약간 올리려고 합니다. 총 결과는 징벌자/전염성 고름/감염된 발톱 같은 손이 바쁜 빌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대부분 혹은 전부의 글쿨을 기술에 할애할 수 있을 것이지만, 룬 마력을 무시하거나 넘쳐흐르는 상태는 전보다 줄어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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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에 있을 PTR 핫픽스는 징표 찍기의 발동 확률이 현저하게 증가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정적인 상황에서는 집중을 조준사격에 소모해야 하거나 하고 싶을 때 약점이 걸려있을 정도가 되어, 조준 사격의 효율을 최대에 가깝게 끌어내는 것이 저희의 기대 수준입니다. 추가로 약점의 타이밍이 무빙이나 새로운 쫄의 젠 같은 요소로 어긋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가 줄어들 것입니다.
또한 계속 논의되어왔던 흐름과 관련된 문제 중 하나들 다루는 작은 변화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징표 찍기가 신비한 사격이나 일제 사격을 시전하기 바로 직전에 발동된다면, 더는 바로 이후에 시전된 신비한 사격이나 일제 사격이 징표 찍기 버프를 잡아먹지 않을 것입니다. 신비한 사격을 징표가 찍힌 대상에게 집중을 쌓기 위해 시전했을 때, 이제는 좀 더 여유롭게 반응하여 징표 사격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