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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포스트] 킬제덴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 대해서

아이콘 희생의찬가
댓글: 85 개
조회: 29971
추천: 13
2017-08-12 07:59:42

 

북미 포럼 유저글

 

인간들이 작은 소용돌이(*아마겟돈)에 안 들어가서 80%는 전멸해.

 

GG 블리자드

 

니들은 공격대 찾기 참여자들이 쓰레기고 패턴 대응을 안 할 거라는 걸 또 다시 받아들이지 못했어. 그리고 그걸 고통스럽고, 즐겁지 않고 사람들이 아예 관심을 끊게 만들었지.

 

공격대 찾기 = 시야 좁음, 잠수, 딜 못함 등등

 

공격대 찾기는 전멸 패턴이 있을 곳이 아니야

 

 

이 글을 기점으로 점화된 킬제덴 공찾 난이도 논란에 커뮤니티 매니저가 답변을 남깁니다.

 

 

 

커뮤니티 매니저 답변
 
모두들 안녕하세요.

전반적인 공격대 찾기 방침의 요점에 대해 간략히 안내드립니다.

지난 개발자 Q&A에서 언급한 것처럼, 군단에서 저희의 공격대 찾기 디자인 방침은 전반적인 패턴의 수를 줄이되 플레이어들이 대응해야만 하는 중요한 패턴 한두 개를 남겨두는 것입니다. 공격대 찾기에서 시각적으로는 많은 패턴이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대응할 필요가 없는 것보다, 지금의 방침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보이는 패턴의 수는 제한하되 남아있는 패턴들이 확실히 중요하게 함으로써, 공격대 찾기 경험이 상위 난이도의 경험과 더 비슷하게 느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전 확장팩들에서는 공격대 찾기를 설명하면서 "관광객 모드"라는 표현을 사용했지만, 더 이상은 그 표현이 저희의 디자인 방침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저희는 공격대 찾기 플레이어들도 (상위난이도에 비해서는 전반적으로 덜 치열하더라도) 매력적인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특히 킬제덴의 경우, 살게라스의 무덤의 최종전투는 어느 난이도에서든 극적이고 매력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Lv79 희생의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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