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스포일러) 8.1 안두인, 겐, 마티아스 쇼, 할포드 웜베인 한국어 음성

아이콘 희생의찬가
댓글: 64 개
조회: 13419
추천: 3
2018-11-07 19:20:00



안두인 린


대여사제님. 저도 이 상황이 달갑지 않지만, 아라시와 잔달라에서 전력을 나누어 어둠해안까지 습격하려면 전선이 너무 얇아질 것 같습니다.

 
전쟁이 끝나기 전에 텔드랏실을 되찾을 것을 맹세할게요. 당장은 자원은 부족해지고 희생자는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부탁드릴 수 밖에는...

티란데 님...

제이나 님은 심각한 부상에, 멕카토크 님은 사경을 헤매게 되다니. 뭐가 잘못된 걸까요?

영웅들이여, 생존자와 얘기해보세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제독님이 곧 회복되길 지켜보죠.

영웅들이여, 오늘 일은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헌신에 보답할 길이 없군요.

호드도 잃은 게 있으니 분명 보복해오겠죠. 앞으로의 일에 대비해야 합니다.

벨렌 님,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여주시죠.

그렇군요.

용사님, 줄다자르에 있는 우리 병력은 아직 공격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도와준다면 양쪽에서 모두 승리할지도요.

얼마든지요. 언제든 편히 말씀하셔도 괜찮습니다.

이해합니다. 겐 님. 빛이 당신과 함께하길.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 대가는요? 중태에 빠지신 멕카토크 님을 비롯한 많은 목숨을 잃었습니다. 라스타칸 왕의 죽음이 잔달라 사람들의 가슴에 불을 지필 것 같아 걱정이군요.

알아요, 겐 님. 다들 그러겠죠.

우리 목표는 잔달라와 호드의 사이를 틀어놓는 거였는데, 오히려 그들의 결속을 더 강하게 만든 건지도 모르겠군요.

계속 싸워나가야겠습니다. 승리를 향한 길에서도 우리 자신이 누군지, 무엇을 위해 싸우는지는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제이나 님, 멕카토크 님을 도와주실 순 없으신가요?

우리 사제들도 발만 구르고 있어요. (한숨) 줄다자르에서 큰 승리를 거둔 날로 기록되겠지만, 축배를 들어야 할 지는 모르겠네요.

그보다 괜찮으세요? 함대가 물러날 동안 호드의 가장 강력한 전사들을 막아내셨잖아요. 얼라이언스를 위해 모든 걸 걸고요. 제이나 님.

돌아와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이모님. 보고 싶었어요.

설명드릴 게 많네요. 제가 다 모르는 부분도 있겠구요. 일단 아는 만큼 말씀드릴게요. 




겐 그레이메인


호드가 도시로 돌아오는 건 시간 문제다. 쉬지 말고 움직여라!


선봉대는 날 따르라! 전진이다!

잔달라 군대는 내가 붙잡고 있겠네. 자네들은 저 두 호드 잡배를 맡게!

모두 경계를 늦추지 말게. 어둠이 움트고 있어.

예상했던 동맹군이군. 잔달라는 그들이 죽었음을 받아들여야 할 걸세.

저 야수들을 처리해야 하네! 멕카토크랑 그 놈 새 장난감은 어딜 간 거야?

잔달라의 왕 라스타칸이여. 얼라이언스를 대신해, 그리고 안두인 린 국왕의 이름으로 네 항복을 요구하는 바다.

좋다. 영웅들이여, 할 일이 뭔지는 알고 있겠지?

호드의 편에 선 순간, 라스타칸의 운명은 결정된 거였네.

모두, 함선으로 향하라!

제이나, 이미 놈들을 물리쳤네. 더 이상...

줄다자르 공격은 성공적이었지만, 후퇴하는 동안 호드가 우릴 따라잡았네.

잔달라의 왕 라스타칸은 무릎을 꿇어라! 너의 새로운 주인이신 안두인 린 국왕 앞에 머리를 숙이고 네 딸은 우리에게 볼모로 보내야 할 것이다!

좋다.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이여, 놈을 해치워라!

야만인에게 자비란 없다!

안두인, 할 말이 있네.

나이트엘프는 내 백성을 저주에서 구해주었네. 우리 왕국이 무너지자 다르나서스에 피난처를 마련해주었지.

그들이 우리와 같은 운명에 닥쳐 있는 모습을 보고 가만 있을 순 없네. 길니아스는 함께 싸울 게야!

자네를 무시하려는 게 아니네. 다만, 내가 명하지 않는다면 미아부터 나 없이 전장에 나갈 걸세.

내 동족이 공격대를 이뤄 도울 걸세. 땜장이왕 멕카토크의 기술자들은 호드에게 줄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지.

그 자도 전쟁의 희생양일세, 안두인. 국왕이라면 백성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망설임 없이 희생해야 하는 법이네.

호드가 이렇게 약해진 적은 없었네. 실바나스가 또 더러운 수작을 부리기 전에 더욱 몰아쳐야 하네!




마티아스 쇼


놈들이 옵니다. 교두보를 확보하죠!


트롤 성기사라니, 안 봐도 뻔하군. 저항은 자유지만 넌 수적으로 밀린다.

자리를 지켜라, 7군단이여! 함선의 퇴로를 확보하라!

또 볼 때가 있을 거다, 블라이트콜러. 전쟁이 끝나기 전에 죽이거나 쇠사슬로 묶어 주마.

당신이 미리 설치한 폭탄에는 문제가 없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밀어붙이지 않으면 우위를 잃고 말 겁니다.

이건 심각한 임무입니다, 페어윈드.

우리의 최우선 목표는 심연의 홀이 맞습니다만, 땜장이왕 멕카토크 님께서 두 번째 목표를 설정해주셨습니다.

페어윈드 선장!

잠깐!

절 비호해주십시오.

작동방식이 복잡하군요. 해제하려면 인내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악명 높은 플린 페어윈드도 신비로운 가면은 벅찬가 봅니다?

집중하시죠. 마지막 함정은 곧 해제할 참인데.

하나 더... 됐습니다! 마지막 함정도 해제했습니다. 흥, 나쁘지 않군요. 페어윈드.

다자알로를 공격하면 호드와 잔달라 사이의 외교 관계를 와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목표는 그들을 북쪽 나즈미르까지 유인하는 겁니다. 유격전을 벌이고 혈트롤을 자극하는 거죠.

솔직히 말하죠. 모두가 살아돌아올 순 없을 겁니다. 호드가 진짜 공격받는다고 믿게 만들어야 하니까요.

희생은 불가피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성공하기만 한다면 이 전쟁을 불과 몇 주 안에 끝낼 수도 있습니다.

호드는 모든 전선에서 패배하고 있습니다. 몇 주만 있으면 얼라이언스가 승리할 테죠.

실바나스야말로 문제의 핵심입니다. 이미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뒤바꿀 방법을 찾고 있을 테죠.

좋습니다! 나즈미르에서 호드를 속인 덕에 적군 대부분이 도시를 비웠군요.

전 병력, 전진! 전선을 확보하라! 습격당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구울을 부릴 수 있는 존재가 밴시 여왕 외에도 있나 보군요.

라스타칸의 마법 때문에 아군 무기가 우릴 향하고 있습니다.

습격 지점이 이 앞입니다. 폭포까지 길을 뚫어야 합니다!

지원군이 왔습니다, 땜장이왕이여. 준비되면 발포하시죠.

이미 전당은 정찰했고 잔달라 방어 역시 무력화했습니다. 진입로는 확보됐을 겁니다.

제기랄! 저 괴물은 피하고 싶었건만.

꿈도 크구나, 고블린! 영웅들이여, 할 일을 하십시오!

우린 지금 다자알로 심장부에 진입하는 겁니다. 잔달라 병력의 저항이 거셀 테죠.

아군 부대를 방어할 함정을 만들어두는 게 좋겠군요. 따라잡을 테니 먼저 가시죠!

이 앞에 왕실이 있습니다!

승리는 보랄러스에 가서 축하해도 됩니다. 지금은 사람들을 구할 땝니다.

전투에서 살아남은 목격자를 데리고 왔습니다. 국왕님.




할포드 웜베인


사과할 필요 없소, 제독. 우리 작전에 그대가 합류하게 되어 기쁘오.


지금이 움직일 때요. 이 전쟁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소. 준비가 되면 바람의 구원호로 와 내게 보고해주시오.

좋아. 왔군. 시간을 낭비해선 안 되오.

서두르시오. 켈시가 알아낸 정보라면 이 전쟁에 전술적 이점을 가져다 줄 거요.

이제 기다리지. 다시 나설 때까지 노움이 우리의 비밀 무기를 보호할 테니 안심하시오.

검귀 텔라아몬처럼 용감하게 희생 정신을 발휘한 영웅들은 얼라이언스가 영원히 기억할 것이오.

국왕님. 줄다자르 공격은 대성공이었습니다.

첫 공습 때 잔달라 함선의 반 이상이 파괴되고, 호드 함대는 뿔뿔히 흩어졌습니다. 남은 함선으론 쿨 티란 해군을 상대할 수 없겠죠.

Lv79 희생의찬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