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지역의 정기 점검 이후 세 공격대 전투와 관련한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다자알로 전투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모어
- 1페이즈의 무작위 포격 지점이 플레이어가 근처에 있지 않은 잔달라 쇠뇌이 될 확률이 줄어듭니다.
- 싸늘한 손길의 시전 시작 시점이 나타노스가 자유로워졌을 때가 아닌 비전 탄막을 차단당했을 때로 변경됩니다.
- 다색의 환영이 전투 지역 중심부가 아닌 제이나와 가까운 곳에 나타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더는 얼음 폭포가 모여드는 눈보라의 게이지가 만땅일 때와 겹치지 않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모여드는 눈보라와 얼어붙는 피의 반응이 보다 빨라집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폭풍의 도가니
잠들지 못하는 비밀결사단
- 공허의 충돌과 암습하는 의심이 원거리 플레이어를 보다 더 대상으로 우선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종말 목격의 *디버프 지속시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공포의 파두울과 대변자 작사아즈의 체력이 5% 감소합니다.
공허의 전령 우우나트
- 공허의 충돌이 원거리 플레이어를 보다 더 대상으로 우선합니다.
- 채울수 없는 고통이 원거리 플레이어를 보다 더 대상으로 우선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느조스의 꿰뚫는 시선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불멸의 수호자의 체력이 17%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공명에 걸리는 플레이어 수가 18에서 12로 감소하고 원거리 플레이어를 보다 더 대상으로 우선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우우나트의 체력이 5%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 전투의 전반적인 난이도 감소를 포함한 폭풍의 도가니의 변경사항들은 밀리를 많이 보유한 공격대에게 보다 접근하기 쉽게 하고 조합 자체도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함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변경사항들은 주간 리셋과 함께 적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