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
* 소형 산출 장치
- 적색 천공 카드인 '회오리전자 작렬'을 사용하면서 다른 기술들을 쓸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적색 천공 카드와 황색 천공 카드의 능력이 서로 비등해집니다.
※ 개발자 노트 : 황색 천공 카드는 너무 강했고, 적색 천공 카드는 너무 약했습니다. 적색 및 황색 천공 카드를 사용하는 장신구는 그 효율이 이전과 비슷하거나 좋아질 것입니다.
* 아제로스의 심장
- 정수 '자각몽의 기억'을 은신 상태에서 사용했을 때 더는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정수 '정화 프로토콜'의 2등급 주 능력이 더 이상 퀘스트 대상인 적을 즉사시키지 않습니다.
- 다음 정수 능력들이 더 이상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세계맥의 공명'의 부차 능력 '생명의 피' 결정이 더 이상 은신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활력의 전도체'가 은신한 플레이어에게 생명력이 전이하거나 혹은 전이 받을 때 더는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활력의 전도체'가 피해를 입으면 해제되는 [실명]이나 [변이]같은 군중제어기술을 더는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집중의 눈동자 정수'의 부차 능력 '마력 집중'이 더는 은신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응축된 생명력'의 부차능력으로 생성되는 아제라이트 가시가 적을 공격해도 더 이상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정화 프로토콜'이 시전자를 치유할 때 더는 은신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공간의 파문'의 부차 능력이 더 이상 은신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풀려난 힘'의 부차 능력 '무모의 힘'이 더 이상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ㄴ'완벽의 환영'이 발동되거나 부차 능력으로 치유될 때 더는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ㅏㄷ.
- '집중된 의지의 물약'이 더는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개인용 시간 재배열기'는 이제 의도한 대로 플레이어를 미래로 이동시킵니다.
■ PvP
* 아이템
- PvP 전투 상황에서 다음 아이템들의 효과가 감소합니다.
ㄴ'부정한 자의 칙령'의 효과가 60% 감소합니다.
ㄴ'괴로움의 사슬'로 이전되는 최대 피해량이 75% 감소합니다.
ㄴ'피에 굶주린 성게'의 치유량이 50% 감소합니다.
ㄴ'애쉬베인의 칼날 산호'로 효과는 오직 20개까지만 중첩됩니다.
ㄴ'흘러내리는 잉크함'이 더는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대상에게 20 이상 중첩되지 않고, 중첩당 피해량이 33% 감소합니다.
ㄴ'다이아몬드 장식 굴정 분광기'의 효과 감소량이 탱커 전문화는 30%에서 50%로, 탱커가 아닌 전문화는 60%에서 70%로 상승합니다.
ㄴ'뒤얽힌 운명의 거울'의 효과가 힐러 전문화는 30% 감소합니다. 힐러가 아닌 전문화는 효과 감소량이 50%에서 65%로 상승합니다.
ㄴ'봉합의 수호물'의 효과가 힐러 전문화는 30% 감소합니다. 힐러가 아닌 전문화는 효과 감소량이 50%에서 65%로 상승합니다.
* 아제로스의 심장
- 아제라이트 능력 '넘실대는 해일'의 흡수 효과가 75% 감소합니다.
* 전쟁노래 협곡
- 각 플레이어의 깃발 포획 및 반환 횟수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퀘스트
- '나즈자타 전투' 퀘스트는 이제 주마다 리셋됩니다.
- 싸움꾼 조합 퀘스트 '자랑할 건 자랑하자'를 수행할 때 이제 전쟁 모드 여부와 상관없이 호박색 씨앗 빵을 던질 수 있습니다.
- 전쟁드루이드 로티는 이제 더는 플레이어에게 '무시무시한 발바닥'을 수행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소리치지 않습니다.
■ 전역 퀘스트
- 플레이어는 다시 '나도는 소문(줄다자르)'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거미 불태우기(볼둔)'는 이제 활성화하면 지도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