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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디스커버리 8단계 시작! , 패치노트

찡오야32
댓글: 2 개
조회: 6263
2025-04-09 05:51:03

Season of Discovery 8단계 패치 노트 - 새로운 Avalon, Scarlet Enclave 레이드 및 클래스 변경

계절별 게시됨 3시간 11분  PopularTopular
블리자드가 디스커버리 시즌 8단계에 대한 패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 
여기에는 뉴 아발론 지역, 4월 10일에 출시되는 새로운 스칼렛 엔클레이브 레이드, 그리고 여러 직업 변경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눈보라
WoW 클래식 버전 1.15.7 패치 노트
2025년 4월 8일
발견의 시즌 8단계 동부 역병지대
의 새로운 퀘스트 콘텐츠 동부 역병지대 7단계 퀘스트 " 붉은십자군 동향 추적" 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빛의 희망 예배당 에서 존경받는 레오니드 바솔로뮤와 대화하여 "티르의 손에서의 불안"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는 스칼렛 앙클레이브 콘텐츠와 관련된 몇 가지 다른 퀘스트 라인으로 나뉩니다. 
새로운 지역 - 뉴 아발론 레이드 내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 앞서 스칼렛 앙클레이브 내의 뉴 아발론 마을에 잠입하여 변장하고 적진 뒤로 들어가세요. 
이곳은 은행, 중립 경매장, 연금술 연구실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도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제작 중심 마을입니다.스칼렛 액티비티 라이트스 호프 채플



  • 뉴 아발론을 비교적 안전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모든 방어구 제작 전문 직업인이 해당 방어구 유형에 따라 8개의 새로운 제작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새로운 조리법 대부분은 해당 지역의 십자군에게서 얻을 수 있지만, 일부는 스칼렛 엔클레이브 레이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런 요리법과 그들이 만든 아이템은 사고팔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티르스 핸드 서쪽의 스칼렛 기지 캠프에 있는 스칼렛 심문관  칼도란 에게서 "정보 수집"을 받고 완료하면 "새로운 아발론"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칼렛 휘장을 받게 되며, 이 휘장은 새로운 아발론의 주민들과 어울리기 위해 제작된 4개의 아이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변장한 동안 대부분의 주민들은 당신에게 친절하며 그들 중 몇몇은 더 큰 가방, 요리 잔치 등 새로운 직업 요리법을 위한 새로운 퀘스트를 갖기도 합니다.
  • 그러나 시민들과 어울릴 때는 조심하십시오. 스칼렛 블러드하운드는 여러분의 변장에 속지 않을 것이고, 십자군은 침입자들이 내일을 살지 못하도록 결심했습니다.
  • 스칼렛 병참장교인 브라이언 스틸블레이드는 스칼렛 잡화점을 교환하여 장비를 제작하거나 기부할 수 있는 주간 퀘스트를 제공합니다.
  • 이 상자에는 변색된 언더마인 리얼 Tarnished Undermine Real 과 다양한 유용한 제작 재료가 들어 있습니다. 또한 Jostled Chalice Fragments가 들어 있는데, 충분히 모으면 Crusader's Chalice로 변형하여 제작된 변장 조각과 교환하여 클래스 티어 세트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뉴 아발론 마을 내부에는 플레이어가 PvP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막는 휴전 버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레이드 던전 – 스칼렛 엔클레이브

4월 10일 목요일 오후 1시 PDT부터 플레이어가 스칼렛 엔클레이브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스칼렛 영토 입구는 티르스 핸드 서쪽, 스칼렛 기지 캠프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공격대에 들어가기 위해 조율이나 선행 퀘스트는 필요하지 않지만, 입장하기 전에 Light's Hope Chapel 에서 존경받는 레오니드 바탈로뮤가 시작하는 퀘스트라인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라이트스 호프 채플
  • Scarlet Enclave 에는 8명의 보스가 있으며 20명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레이드 인스턴스는 최대 40명의 플레이어를 허용합니다.
  • 붉은십자군 공격대는 단일 난이도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낙스라마스 레벨 장비를 갖춘 조직적인 그룹에게 상당한 도전이 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 개발자 노트: 오리지널 WoW 설정의 첫 번째 완전히 새로운 레이드로서, 우리는 스칼렛 엔클레이브가 이전 레이드 티어에서 상당히 진척된 사람들에게 도전을 제시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이것은 레이드 콘텐츠에 대한 이전 접근 방식과는 약간 다르지만, 우리는 이 콘텐츠가 대부분의 레이드 그룹에게 만족스러운 진행 아크를 갖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진행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고, 난이도 측면에서 상당한 이상치가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조정할 것이며, 리치 왕의 분노에서 얼음왕관 성채에 있는 토글 가능한 레이드 버프와 유사하게 난이도를 점진적으로 줄일 수 있는 메커니즘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당장 이것을 켤 계획이 없지만, 나중에 활성화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전설 무기 퀘스트라인 스칼렛 엔클레이브

를 진행하는 레이드 그룹은 특정 보스와의 만남에서 드롭되는 전설 퀘스트 아이템인 "파괴된 라이트포지 블레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전설 무기 퀘스트라인의 퀘스트 스타터입니다.
  • 전설 무기 퀘스트라인은 전사, 사냥꾼, 성기사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화클래스 8단계에 돌입하면서, 낙스라마스

에서 나오는 데미지 수치에 몇 가지 변경을 가하고 , 탱커의 내구도 프로필을 개선하고 정렬하며, 힐러가 공존할 수 있는 여지를 더 만들고 싶습니다. 
이전 티어의 세트 보너스에 많은 변경이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보너스는 건드리지 않지만, 어깨 마법 부여를 통해 이러한 보너스에 접근할 수 있고, 일부 티어 3 보너스가 낙스라마스 내부의 일부 클래스에 많은 부담을 주므로 , 장비 업그레이드가 앞으로도 의미 있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조정이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드루이드 

사냥꾼마술사
  • 개발자 노트: DPS Mage Tier 3 보너스는 매우 강력하지만, 풀링 전 액션이나 전투 중 채널링에 관해서는 가장 재미있는 플레이스타일은 아닙니다. 원래 우리는 Scarlet Enclave 티어가  Evocation을 강조하고 쿨다운, 채널링 시간, 푸시백과 같은 약점을 완화하도록 계획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Balefire Bolt 와  Frozen Orb를 중심으로 더 흥미로운 로테이션과 선택을 만드는 것이 더 나은 경로라고 결정했고 , 전투 전에 한 번 사용한 능력에 더 많은 힘을 쏟은 다음 아무도 풀링 타이머를 취소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 DPS 3단계 2피스  유발 보너스가 낙스라마스 외부에서 스택당 1%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5%였으며 낙스라마스 내부에 있는 경우 여전히 그렇습니다).
  • 위에 언급된 DPS 3단계 2피스 보너스는 DPS 3단계 4피스 보너스로 바뀌었습니다.
  • 토처의 영혼 불꽃술사의 영혼이 대상에 미치는 효과 당 4%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
  •  베일파이어 볼트가 스택당 30%의 데미지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20%).
  •  동결은 이제  빙하 효과 스택의 혜택을 받지만, 스택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크리오맨서의 영혼 크리오맨서의 영혼이 75% 증가한 피해량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65%).
  • 개발자 노트: 모든 시전에서 공격대 전체를 적당한 덩어리로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은 재밌는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치유 마법사에게만 해당됩니다. 낙스라마스 에서 사제의 보호막에서 벗어난 것과 마찬가지로, 치유 마법사가 다른 치유사가 누구를 또는 어디를 치유할지에 대한 순간적인 의사 결정에서 흥미로운 부분을 너무 많이 무효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법사가 제공하는 총괄 치유를 낮추고, 단일 대상 치유를 강화하고, 서리 버전의 전문화를 고데미지 대 고치유 중에서 실제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고데미지와 고치유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 크리오맨서의 영혼 크리오맨서의 영혼은 더 이상 시간의 등대 에 대한 주문서리 화살 의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대량 재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6초).
  •  비전 폭발 스택은 더 이상 치유 주문과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즉, 치유 주문은 비전 폭발 스택의 이점을 얻지 못하며 스택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재생이 30% 더 많은 치유량을 제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대량 재생이 30% 더 많은 치유량을 제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시간 보존의 치유량이 10%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재생과  대량 재생이 이제 시전자의 주문 가속으로부터 이득을 얻습니다.
  •  시간의 등대가 비전 피해의 70%만큼을 회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기존 80%).
  • 시간의 등불이 비전 피해의 35%만큼 자신을 회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기존 40%).
무협가
  • 개발자 노트: 보복 성기사는 우리가 그대로 유지하고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유지하고 싶은 많은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우리가 강조한 것은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워를 낮추는 것이었습니다. 유일한 스타일 변경은 안퀴라즈 폐허 3피스 보너스인데, 이는 항상 엉뚱한 한손 보복 성기사가 모래 속에서 조금 놀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수단으로 의도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세트 자체의 의도대로 한손 무기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바다표범 운반자의 영혼 봉인자의 영혼이 봉인 피해를 35%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15%).
  • 정의의 영혼 정의관의 영혼이  심판의 피해량을 5% 증가시킵니다(기존 20%).
  • 심판관의 영혼 심판관의 영혼이 이제 심판 피해량을 45% 감소시킵니다(새로운 효과).
  • 보복자의 영혼 응징자의 영혼은  성전사 의 일격의 피해량을150% 증가시킵니다(기존 50%).
  • 보복 3단계 2피스 보너스가 가산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곱셈적).
  • 망명의 영혼 추방자의 영혼이  엑소시즘 피해량을 75% 증가시킵니다(기존 50%).
  •  정의로운 복수의 DoT가 공격 피해량의 3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50%).
  •  개선된 성소는 방어 값의 20%만큼 피해량을 증가시키도록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0%).
  • 기사단의 영혼 기사단의 영혼이 한손 무기(이전에는 모든 무기)만 사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성직자
  • 개발자 노트: 섀도우 사제가 발견의 계절에서 데미지를 입으면서, 그들의 치유가 더욱 빠르게 증가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섀도우 사제가 그룹을 치유하는 데 차지하는 공간을 줄이는 것이, 주문 대기열에 대한 좌절감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부분이 추가된 마인드 브레이커의 영혼 Soul of the Mind Breaker 에 대한 조정을 제외하고 데미지를 낮추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마인드 브레이커의 영혼 마인드 브레이커의 영혼이  마인드 플레이 피해량을 25% 증가(기존 50%)로 변경했습니다.
  • 마인드 브레이커의 영혼 마인드 브레이커 의 영혼으로 강화된 마인드 플레이의 주기가 이전보다 약간 더 빠르게 변경되어 플레이어가 주문 대기열에 끼어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  뱀파이어의 포옹의 치유량이 2%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5%).
  •  개선된 뱀파이어의 포옹 치유량이 재능 포인트당 1%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재능 포인트당 5%).
악당무녀
  • 개발자 노트:  애완동물 이 서두름의 혜택을 받는다는 것은 강화 주술사의 폭발력이 약간 상승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양손 무기의 경우 그렇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들을 약간 낮추고 싶었습니다. 탱크 주술사의 방어구와 순수 HP 사이의 효과적인 체력 풀은 약간 너무 높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약간 낮추고자 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위해 장비를 갖추면 그들은 하루가 끝날 때에도 여전히 동급 최고의 체력 풀을 가질 것입니다.
  •   화염의 무기 로 인한 용암 채찍의 피해 증가량이15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00%).
  •  양손 무기 숙련도가 공격 속도의 4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50%).
  • 양손 무기 숙련도가 공격력의 1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5%).
  •  대지의 길로 인한 체력이 2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0%).
  • 진정한 알파의 영혼 진정한 알파의 영혼의 체력 증가량이 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0%).
  • 진정한 알파의 영혼의 피해량 증가량이 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0%).
  • 진정한 알파의 영혼 위협 증가량이 2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20%).
  • 원소 주술사 3단계 2피스 보너스가  화염 충격 주기적 피해 4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20%).
  • 애완동물은 이제 주문 가속이나 근접 공격 가속 중 더 나은 쪽의 효과를 받으며, 근접 공격 가속으로 전환됩니다.
요술 장이
  • 개발자 노트: 샤먼 탱커와 반대로 워록 탱커는 회피율이 너무 높고, 내구도가 너무 낮았으며, 이는 낙스라마스 진행 중에 Maexxna 와 같은 것에 워록 메인 탱커를 사용한 대부분 길드에서 느꼈습니다 . 우리는 탱커 로그의 회피 상한을 낮추고, 실제로 타격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워록의 경우 Metamorphosis 에서 체력 풀을 늘려서 같은 작업을 할 계획입니다 . 다른 탱커의 체력 풀을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 DPS 3단계 4피스 피해량이 DoT 피해량의 33%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75%).
  •  애완동물 은 이제 주문 가속의 혜택을 받으며, 이를 주문 가속과 근접 공격 가속으로 전환합니다.
  • 새로운 효과:  변신 시 체력이 15% 증가합니다.
  •  악령의 춤은 이제 치명타 확률의 70%를 회피로 전환합니다(이전에는 100%).
  •  변신 시 피해 감소 효과가 1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15%).
  • 변신 시 위협 수준 증가량이 5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77%).
  •  그림자 절단이 이제 방어구 당 4의 주문력을 부여합니다(이전에는 2).
  •  혼돈의 화살은 화염, 서리, 비전, 암흑, 자연 피해(이전에는 화염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악마의 계약은 이제  수호자의 결의의 주문력의 절반만을 계산합니다(따라서 변경 사항이 없으며 위의 강화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전사아이템
  • 심문의 칼날 심문의 칼날 - 힘 효과가 175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250).
  • 그노미레건 에서 제작한 헬멧의 액티브 스킬은 레벨 59 이상인 캐릭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v46 찡오야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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