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루포스트] 다음 주 주간 점검 시 직업 조정

아이콘 icestt
댓글: 99 개
조회: 40954
추천: 7
2025-04-12 09:13:52

직업 밸런스가 튀는 현상이 보이면 직업 조정이 정기적으로 수행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의 대부분은 2시즌 공격대 또는 신화 쐐기돌 콘텐츠에서 성능이 낮은 전문화의 성능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성능이 지나치게 높은 전문화의 성능을 일부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각 지역의 예정된 주간 점검과 함께 적용됩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 혈기
    • 죽음의 인도자: 몰살의 피해량이 30% 증가.
    • 죽음의 인도자: 영혼의 파도의 피해량이 25% 증가.
    • 죽음의 인도자: 사신의 징표 디버프 피해량이 30% 증가.
    • 산레인: 피는 곧 생명 - 피의 괴물의 폭발이 축적한 피해량의 35%로 감소 (기존 50%).
  • 냉기
    • 죽음의 인도자: 몰살의 피해량이 30% 증가.
    • 죽음의 인도자: 영혼의 파도의 피해량이 25% 증가.
    • 죽음의 인도자사신의 징표 디버프 피해량이 30% 증가.
  • 부정
    • 산레인: 피는 곧 생명 - 피의 괴물의 폭발이 축적한 피해량의 20%로 감소 (기존 25%).

악마사냥꾼

  • 복수
    • 침묵의 인장의 기본 지속 시간이 2초로 감소 (기존 4초).
    • 알드리치 파괴자: 타락하지 않는 영혼의 효과가 10%로 감소 (기존 15%). (복수 전문화에만 해당)

드루이드

  • 수호
    • 엘룬의 대행자: 끝없는 달빛 - 엘룬의 분노가 끝날 때 마력의 섬광의 피해가 10% 감소. 작은 달의 피해량이 10% 감소.
  • 조화
    • 모든 주문 피해량이 3% 증가.
    • 별똥별의 피해량이 10% 감소.
    • 별빛쇄도의 피해량이 3% 증가.
    • 골드린의 힘의 피해량이 3% 증가.
    • 엘룬의 대행자: 끝없는 달빛  - 엘룬의 분노가 끝날 때 마력의 섬광의 피해가 10% 감소. 작은 달의 피해량이 10% 감소.

기원사

  • 증강
    • 개발자의 한마디: 증강의 개인 피해량이 여전히 개발팀에서 원하는 것보다 낮은 수준입니다. 따라서 피해량을 더욱 증가시키고 영겁의 숨결 하향을 되돌렸습니다. 영겁의 숨결은 증강의 주요 쿨기이므로, 강력한 능력으로 느껴지도록 하고 싶습니다.
    • 모든 주문 및 기술 피해량이 8% 증가.
    • 영겁의 숨결이 아군이 입히는 피해의 10%를 축적 (기존 8%).

마법사

  • 비전
    • 모든 피해량이 4%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성난태양: 비전 불사조의 광역 주문 피해량이 25% 증가.
    • 성난태양: 유성 파편의 피해량이 10% 증가.
  • 화염
    • 얼음불꽃 화살의 피해량이 15% 증가.
    • 서리불꽃 주입의 피해량이 30% 증가.
    • 등온 핵이 300%의 효율로 혜성 폭풍을 불러 내림 (기존 250%).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수도사

  • 양조
    • 양조사의 균형이 방어도를 55%만큼 증가시킴 (기존 45%).
    • 특화: 교묘한 투사의 회피율 증가량이 5% 증가.
    • 범의 장풍의 피해량이 15% 증가.
    • 해오름차기의 피해량이 15% 증가.
    • 천신주의 흡수량이 20% 증가.
  • 운무
    • 비취 강화가 짜릿한 비취 번개의 공격력을 2000%만큼 증가시키고 (기존 2500%) 추가로 25%의 효율로 추가 적을 연쇄적으로 가격함 (기존 15%). PvP 전투에 영향 없음.
    • 셰이룬의 선물의 치유량이 15% 증가.
    • 질풍차기가 소생의 안개의 치유량을 200% 증가시킴 (기존 150%).
  • 풍운
    • 음영파: 효율적인 수련이 기력을 소모하는 능력의 피해량을 40% 증가시킴 (기존 20%).
    • 음영파: 일대다 전투가 분노의 주먹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킴 (기존 15%).

성기사

  • 신성
    • 찬란한 정의가 무료 영광의 서약 또는 여명의 빛을 활성화 하는데 필요한 정의의 방패 사용 횟수가 4회로 감소 (기존 5회).
    • 정의의 심판의 발동 확률이 100%로 증가 (기존 50%).
    • 추앙이 천벌의 망치 피해의 280%를 치유로 전환함 (기존 225%).
    • 정당한 보상의 치유량이 80%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순교자의 빛이 초과 치유량은 치유 흡수 효과로 전환하지 않음.
  • 징벌
    • 태양의 사자: 일렁이는 빛줄기가 새벽빛이 활성화된 동안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킴 (기존 5%).
    • 태양의 사자: 태양의 화신의 피해량이 50% 증가.
    • 태양의 사자: 새벽빛의 피해량이 40% 증가.

사제

  • 수양
    • 개발자의 한마디: 수양 사제들이 개발팀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어, 신의 권능: 보호막, 회개, 속죄의 수치를 감소시켰습니다.
    • 번영과 역경이 중첩 당 신의 권능: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을 5% 증가시킴 (기존 10%).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회개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15% 감소.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속죄가 부여된 아군을 피해량의 28%만큼 회복시킴 (기존 32%).
    • 공격대에 속해 있지 않을 때는 속죄의 치유량이 125%만큼 증가함 (기존 100%).
    • 공허술사: 공허의 폭발의 피해량이 10% 증가.
  • 신성
    • 신성한 폭발의 피해량이 30% 증가.
    •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15% 증가.
    • 신실한 기도가 치유의 기원의 주 대상을 추가로 125%만큼 치유함 (기존 75%).
    •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10% 감소.
    • 오색 메아리가 빛의 반향의 치유량을 8%/15%만큼 증가시키고 (기존 5%/10%), 소생의 치유량을 20%/40%만큼 증가시킴(기존 15%/30%).
    • 모든 치유량이 3%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예언자: 두 개의 시야가 회복의 기원 4중첩을 부여함 (기존 2중첩).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주술사

  • 정기
    • 대지 충격의 피해량이 8%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정기 작렬의 피해량이 8%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선견자: 선조의 용암 폭발 피해량이 15%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선견자: 선조의 정기 작렬 피해량이 15%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고양
    • 폭풍의 추가 대상 피해량이 25%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폭풍의 주 대상 피해량이 30%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깨어나는 폭풍의 피해량이 30% 증가.
    • 돌풍몰이가 자연 피해 주문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를 10% 증가시킴(기존 5%).
  • 복원
    • 선견자: 선조의 용암 폭발 피해량이 15%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선견자: 선조의 정기 작렬 피해량이 15%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흑마법사

  • 고통
    • 고통의 피해량이 10%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영혼 부식의 피해량이 30% 증가.
    • 사악한 타락의 피해량이 40% 증가.
  • 악마
    • 악마 화살의 피해량이 20% 증가. PvP 전투에는 영향 없음.
    • 날뛰는 임프의 피해량이 25 20% 증가. (25%→20% 변경)
    • 영혼의 일격의 피해량이 35% 증가. (삭제)
    • 에레드루인의 서약 - 파멸의 수호병의 공격력이 35% 증가. (삭제)
  • 파괴
    • 대재앙의 피해량이 35% 증가.
    • 불의 비의 피해량이 25% 증가.



Lv85 icest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