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팀 리퀴드'가 와우 레이드 방송을 확장합니다.

아이콘 흑우성전사
댓글: 3 개
조회: 8089
추천: 4
2025-07-26 09:42:11

(오역이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

미라지 디지털과 팀 리퀴드가 24시간 연중무휴 e스포츠 패스트 채널과 

특집 라이브 이벤트 '레이스 투 월드 퍼스트(월퍼킬)'를 OTT에서 공개합니다.

최초의 패스트 채널 프로그램 블록에서 팀 리퀴드의 레이드 연속 우승을 향한 여정을 방송합니다.

라스베이거스, 2025년 7월 22일 /PRNewswire

출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차세대 콘텐츠 스튜디오인 Mirage Digital은 

오늘 글로벌 e스포츠 단체인 팀 리퀴드와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 플랫폼에서 3,500만 명이 넘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명 이상의 선수와 콘

텐츠 크리에이터들이 100개 이상의 챔피언십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팀 리퀴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e스포츠 구단으로서, 팀 리퀴드 팬들이 좋아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퍼킬 레이스(World of Warcraft: Race to World First )를 중심으로 24시간 연중무휴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



몰입도 높은 이 채널은 7월 22일 주요 OTT 및 페스트 플랫폼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팬들은 e스포츠에서 가장 기대되는 경쟁의 순간 중 하나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 최고의 경쟁과 비하인드 스토리텔링을 항상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미라지는 크리에이터와 기업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수익 창출 모델을 구축하여 이전에는 활용되지 않았던 비전통적인 수익원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미라지는 고객이 다양한 플랫폼과 지역에서 콘텐츠를 재활용, 재배포, 라이선싱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00명이 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한 미라지는 광범위한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와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전문성을 활용하여 디지털 콘텐츠 배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미라지 디지털은 크리에이터로부터 고품질 콘텐츠를 확보하고 이를 재활용하여 OTT 및 페스트 플랫폼 전반의 거래 흐름과 유통 파이프라인을 확장함으로써 크리에이터와 기업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언더마인 신화 레이드 (갤리윅스) 우승을 차지한 팀 리퀴드는 올해 7월부터 생방송을 시작하며 
8월에 역대 가장 야심찬 월퍼킬 캠페인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토너먼트와 관련 콘텐츠가 트위치를 넘어 OTT와 페스트 시청자에게도 방송되어 신규 팬과 오랜 팬 모두의 접근성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미라지 디지털의 설립자 그리핀 해드릴은 "이번 출시는 팀 리퀴드뿐만 아니라 모든 e스포츠와 스트리머 콘텐츠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상시 콘텐츠와 세계적 수준의 경쟁 플레이를 결합한 포맷을 통해 팬들에게 매일 매시간 시청할 이유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는 텔레비전 네트워크와 e스포츠가 서로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기념비적인 순간입니다."

며칠 동안 방송되는 이 방송에는 토너먼트 전체 내용과 함께 독점적인 비하인드 스토리, 선수 프로필, 실시간 전략 분석, 각 날의 하이라이트가 포함되어 팀 리퀴드의 여정과 이벤트 내 인물에 대한 전례 없는 수준의 접근을 제공합니다.

팀 리퀴드는 8월 말 Roku 채널에서 생중계를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퍼킬' 이벤트를 새로운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MMORPG 게임계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경쟁 중 하나로 손꼽히는 '월퍼킬'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엘리트 팀들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넓히는 것으로 유명한 팀 리퀴드가 다시 한번 혁신을 선보입니다. 이번 대회는 이 상징적인 이벤트를 전용 OTT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며, 팬들에게 더욱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미라지 디지털의 공동 CEO인 로빈 비기는 "이번 협업은 게임과 크리에이터 콘텐츠가 어디에서 어떻게 살아갈지 새롭게 구상하려는 우리의 사명의 결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당사자는 올해 가장 기대되는 e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를 OTT와 페스트 배포를 통해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 범위를 확장할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이는 팀, 팬, 플랫폼 모두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며,  월퍼킬 이벤트는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팀 리퀴드의 사장 겸 COO인 클레어 헌게이트는 "이번 파트너십은 e스포츠를 세상에 알리는 방식에 있어 역사적인 전환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쟁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유산을 쌓아 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의 열정, 노력, 그리고 인간미를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24시간, 모든 화면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은 팀 리퀴드가 페스트 채널을 위해 특별히 콘텐츠를 편성한 첫 번째 사례이기도 하며, 이는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e스포츠의 성숙함과 다양한 매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미라지 디지털의 CEO 존 리텔은 "이 순간은 경쟁 게임의 소비 방식에 있어 전환점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단순히 토너먼트를 방송하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텔링, 접근성, 그리고 게임플레이를 하나의 완벽한 포맷으로 융합하는 24시간 연중무휴 경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팀 리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를 발전시키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e스포츠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채널은 7월 22일 공식 출범하며, 8월 말부터 '월퍼킬' 이벤트가 시작되어 Roku 채널에서 독점적으로 스트리밍됩니다. 팬들은 트위치에서 계속 시청할 수 있지만, 이제 ROKU 채널을 통해 팀 리퀴드 패스트 채널에서 처음으로 OTT와 패스트 플랫폼에서 전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Mirage Digital LLC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 회사가 스트리밍 산업에 어떤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지 알아보려면  https://www.mirage.video/를 방문하세요.



다시 한 번 월퍼킬 시즌을 시작하기 전에, 레이스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필요한 

드라마와 열정을 무대 뒤에서 감상해 보세요.

Lv71 흑우성전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