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행분들도 있었고 (이분들은 2트만에 킬) 킬경험자 2명정도였습니다.
딜량이 준수하다면 다크베인이 난이도가 더 낮아 보입니다.
초블을 올리고 40초까지 넴드피 75%를 깔수있다면 딜량은 충분합니다.
4)차단
위크오라를 사용해서
각 2마리 3차단+예비조 설정
5)탱커의 안면강타
쫄 2마리(옆or뒤에서 나옴) 실패시 욕망 중첩 증가
6)구슬과 병
구슬은 센터에, 병은 사람 근처에 떨어진다.
병을 받을 사람은 최대한 정가운데에 서서 다른사람에게 본인이 마크한다는것을 명확히 하기.
선으로 제거하는 구슬 4개로 증가 (근 원 힐 1명씩 , 2개는 반드시 붙어있다.)
구슬은 어떻게 하든 처리만 하면 된다.
아래 그림과 같이 2번,3번 사람이 길게 빼줄수도 있지만 옆으로 빼주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또한 구슬의 모양이 꼭 아래 그림 처럼 깔끔하게 나오기만 하는것은 아닙니다.
배치 각도에 따라 아래와 같은 기준처럼 하는게 오히려 어려울때도 있죠.
오히려 한명쯤은 옆으로 서주는게 더 빨리 해결이 될 때도 있습니다.
단지 하나의 기준을 미리 정해두고 가자는 의미이니 구슬 배치에 따라
누군가의 센스플레이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예: 영상 35초 구슬)
구슬맨들은 좌우 시야를 크게 보세요.
2개를 담당하는 사람 (1번맨)
각 1개씩 담당하는 사람 왼쪽(2번맨) 오른쪽(3번맨)라고 한다면
1번맨은 앞의 1.2번 구슬을 모두 관통시키는데만 집중할 것
2번맨은 본인과 1번맨의 연결선이 13구슬을 관통시키는데만 집중할 것
3번맨은 본인과 1번맨의 연결선이 24구슬을 관통시키는데만 집중할 것.
이렇게하면 구슬은 처리됩니다.
2번맨 혹은 3번맨이 서로에게 연결된 선은 전혀 신경 안써도 됩니다.
만약 2번맨과 3번맨의 배치를 이 그림의 수행방식이 아닌 좌우로 길게 퍼지는 방식으로 한다면 달라지겠지만
어쩃든 아래의 그림처럼 수행할떄는 이렇게 하시면 되며, 2번맨과 3번맨은 서로 쳐다도 보지 마세요.
(ex 영상 3분40초 구슬처리)
7)용기 열기
0105 4 open (13%일때0%까지)
0235 2 open (-12% 빼기) ㅡ 대략66%쯤에서 뺴주면됩니다.
넴드피 25%마다 용기가 이동하기 때문에 공대 딜량에 따라
타임테이블은 계속해서 변동됩니다. 쫄이 45초에 오기도 1분초반대에 오기도 하는..
8)마음의변화 탱 탈출할떄
1번 용기가 66%를 넘어가면 '마음의 변화' 라는 스킬 사용, 자이목스 파괴의 문양 처럼 대처.
하지만 쫄 타이밍과 겹친다면, 남은 1명의 본진 탱은 '구속된 망령' 도발 + 외생기 받기
or 무적도발로 서포트
9)구슬 빙글빙글
3분30초쯤부터 나오는 구슬은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구슬 좀 천천히해도 괜찮습니다.(중요) 빨리 가겠다고 구슬 사이로 지나가지마세요.
5초 빨리가려다 5분 빨리갑니다.
이동기를 쓰면서 크게 돌아가서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막대기 맞으면 죽습니다.
구슬 수행중 죽는사람이 있다면 빠르게 전부.
10)무적 씹기
쫄 생성은 위크오라를 이용해 씹는 타이밍을 알수 있습니다.
50초쯤에 오는 쫄 + 4분50초쯤에 오는 쫄에서 사용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영상에선 1쫄 나오는 타이밍에 넴드피 75%가 넘어가서 쫄타이밍이 밀렸네요.
2번~5번 순서로 이동합니다. 이동은 근처에 병 바닥으로 인해 지저분해질 경우 이동합니다.
1번자리 별에서 2쫄까지 보고 이동해도 괜찮지만 2쫄 전에 오는 병을 보고 이동해도 됩니다.
본대 이동은 생각보다 과감하게 해도 됩니다.
동글-네모에선 관문을 하나 두고 사용했습니다.
영상에서 3분15초쯤에도 더 확 이동해서 구석까지 가는게 더 좋았을 것 같네요.
이후에도 계속 더 이동하면 좋았을텐데 저도 트라이수가 많지 않다보니 경험이 적은 탓도 있는것같습니다.
이후에 트라이하는 분들은 맵 전체를 좀더 고루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