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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그때 그 시절 pvp 밸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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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4 개
조회: 1033
추천: 5
2025-10-01 12:50:31
1. 투기장 내 치감은 50% 였다(전사 필격, 도적 상감독, 냥꾼 조사 등)

2. 무장해제 지속시간은 10초였다
(무기 마부대신에 무장해제 지속시간 절반 감소를 바르기도 했다)

3. 징기의 날개(응징의 격노)는 해제가 되는 마법 버프였다

4. 날개를 법사가 마법훔치기로 뺏어 쓰는게 가능했다

5. 참회는 즉시시전 메즈기였다

6. 흑마의 공포가 즉시시전으로 바뀌는 특성이 있던 시즌이 있었다

7. 3딜 조합이 시즌 1등을 하던 시즌이 있었다


8. 탱특들이 맞으면 맞을 수록 딜이 쎄져서 혈죽이 다 패고 다녔던 시즌이 있었다

9. 죽기가 죽으면 굴로 부활하고 죽은 아군도 굴로 부활이 가능했다

10. 죽기가 스컬지 일격을 칠때마다 이감 50% 바닥이 깔렷다

11. 법사의 서리고리는 즉시시전이었다

12. 인간의 종특은 은신감지 능력을 일정시간 크게 늘리는 스킬이었고 블러드 엘프의 비격은 노글쿨 2초 광역 침묵이었다

13. 특정 클래스들은 상대의 마나를 태워버리는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

14. 레이드에서 얻는 세트 방어구나 무기, 장신구들이 pvp에서도 강한 경우가 많아 상위 랭킹을 노리는 사람들은 레이드도 함께 강요되었다

15. 예전에는 투기장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생기는 치유량 감쇄가 없어서 한판에 30분이상 가거나 결판이 안나는 경우도 있었다(힐러들만 살아남은 경우 등)




옛날거라 기억이 왜곡되어 있을 수 있음ㅋㅋ

예전에 비하면 진짜 좋아지긴 했는데 예전에는 저래도 와우 하는 사람이 겁나 많아서 투기장이 훨씬 재밌었지..

와우저

Lv90 Primary

망치퍽퍽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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