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풍운] 풍운스탯에대한 의견

싱싱한감자
댓글: 20 개
조회: 4195
2020-03-04 13:09:16
☆핸드폰 작성 주의
선생님들 지금 정확한 수치에 의한 글은 아니고 뇌피셜입니다

-서론
제스탯이 33 21 21 10 (치가특유) 인데
무별2등급, 특화900증가하는 타락
라덴(유연마부), 거수(가속마부)
쐐기정수 원피/반목,정화,단말마
레이드정수 원피/반목,풀려난힘,단말마  특정넴드만 조정
특화가 타락으로 너무 쉽게 보정되어서 유연에 미련을버리고 가속에
힘을 실었는데 생각보다 딜이 잘나옵니다?
쐐기 15~20단 노물약 7~80k, 레이드에서는 딜로그 보통 주황 몇몇분홍
한번은 2풍운으로 글로벌 쐐기 돈적도있는데 디테일즈 뜯어보니
손강횟수차이/해오름 횟수차이가 나더군요

-본론
우리가 유연을 올리는 이유는?
전체적인 딜상승+쿨기의 딜상승 그래서 실험해봤습니다
실질적인 체감은 어떨지
원피 절명 쓰고 장신구/해오름 손강 소돌
1.장신구 425회작(치명타+특화부옵)
2.장신구 455표장(유연+민첩증가)
3.장신구 475굴렁쇠(민첩에 화염댐지)
1의경우 절명딜만봤을때 46만정도 2,3의경우 40만~43만
유연이 증가된건 표장이 주는  스탯차이뿐이었지만 개인적인 체감은
그다지.. 였습니다 표장끼고 14퍼인가그랬는데 20퍼올린다한들
6퍼증가되었을때 눈에 띌만한 수치는 아니었으니까요
그래서 쿨기도 쿨기지만 폭대불도 시간, 절명도8초, 해오름쿨, 손강쿨
다 가속과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타락은 보너스..
가속을 20~21퍼까지 올리고 해본 느낌은 꽁츠지가 정말 안떴을때
현자타임이 대략 1~2초정도 발생합니다(경험상 기다렸다가 손강쓰던적이 대다수)
또한 해오름딜이 생각보다 많이 올라와있는걸 볼수있었습니다

-결론
고수선생님들이 많이 계시지만 올리기힘든 유연에 집착하기보다는
스탯뻥튀기되는 스킬이 없는 풍운특성상 한번 때릴때 씨게 때리는
1.치명타(기본30~33)
그리고 밸런스잡힌 스탯이어떨까합니다

☆대 가속타락시대 풍운도 가속의 재조명이 필요하다는 의견입니다

Lv12 싱싱한감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