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후기를 적은 다음날 바로 잿불잔이 너프를 먹었습니다.
패치 노트는 모르겠고 업타임이 90-95퍼에서 28-33대로 약 3분에 1이 됐어요
그래서 다시 비교 후기 및 대안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양조 치명 21 가속1 특화 17 유연8
수드 치명 18 가속 12 특화 13 유연 12
탱 피 빠지는 안정성(빅풀)
부화장 1넴 잡고 내려가서 2넴 앞까지 쫄 다 몰아서 실험했습니다.
수드 가끔 피가 실눈만큼 나가긴 함
양조 생존기 빠진 순간부터 위험할 정도로 피 빠져서 드리블 필수로 해야될듯
자생 - 이전 글과 같음
힐러 힐파이 빼먹는 양 - 이전 글과 같음(이상하게 양조가 힐 많이 안 먹는 것 같음)
조작감 난이도 - 이전 글과 같음
팀원에게 힐 지원 - 이전 글과 같음
광어글 - 이전글과 같음
대안(부화장 기준)
음영파
끝날때까지 질풍격 장벽의 지혜 버프를 8번 정도(질풍격 1번에 버프 1번) 사용합니다
문제는 장벽의 지혜 버프가 치명 특화만 좋고 나머지 2개는 쓰레기였어요 그마저도 체급을 확 올려주진 않았음
예측 훈련을 통한 방어력 10%는 체감이 될 정도로 튼튼해졌음
효율적인 훈련을 통한 질서의 무기 쿨감을 이용해서 맥휘를 자주 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체 딜량이나 힐량이 조화의 종사에 밀렸습니다.
조화의 종사
음영파에 비해서 부족한게 예측훈련 방어력 10퍼증가 말고 나머지 다 좋다 생각합니다.
조화의 종사를 쓰면서 와리가리/흑우주를 바꿔서 선택해봤는데요 흑우주가 더 좋았습니다.
후려 맥휘 불숨 정화주 천신주 학다리 순서가 잘 안 끊기고 오래 지속 되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천신주 다음에 학다리 대신 생충 해악추출을 쓰면
(쾌할한 생기화+기의물결+회생의길+조화의 길+응결) 패시브 다 터집니다.
쿨감을 이용해서 술을 정말 많이 먹는 특성트리라서 특별배달 딜량이 지분 1-2위였습니다